광고
광고
광고

차의과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과 업무협약 체결

바이오스타트업 기업인 (주)모이스텐, ㈜이하리, ㈜하임스내츄라 손 잡다

이티현 기자 | 기사입력 2021/12/18 [11:39]

차의과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과 업무협약 체결

바이오스타트업 기업인 (주)모이스텐, ㈜이하리, ㈜하임스내츄라 손 잡다

이티현 기자 | 입력 : 2021/12/18 [11:39]

[성남일보] 차의과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지난 5일 차의과학대학교 바이오공학과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바이오스타트업 기업인 (주)모이스텐, ㈜이하리, ㈜하임스내츄라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차의과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바이오특화 BI로서 지난 2017년 지정된 이후 현재 포천과 분당에 24개의 스타트업 기업들이 입주해 있다. 

올해 신규로 입주한 바이오화장품 기업인 ㈜모이스텐과 ㈜이하리와 함께 바이오 식품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한 ㈜하임스내츄라가 이날 차의과학대학교 바이오공학과와 산학협력을 체결함으로써 기술 개발 및 인력지원에 대한 사업 추진에 대해 추진력을 얻게 되었다.

 

㈜모이스텐은 히알루론산나트룸(HA)을 활용한 바이오 전문 벤처기업으로서 지난 2월 창업되어 현재 탄탄한 기술력과 기업 대표의 적극적인 사업추진을 통해 급성장 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이하리는 ‘루시마마’ 라는 자사 브랜드를 통해 기초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K뷰티의 저력을 보여줄 글로벌 기업으로의 확장을 위해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는 유망한 창업 기업이다. 

 

㈜하임스내츄라는 ICT를 활용한 Beauty & Healthy 소비재(Goods) 개발과 서비스를 메인 사업으로 화장품과 기능성 식품 관련 안정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차의과학대학교 바이오공학과는 생명체의 유전정보나 물질대사에 공학 기술을 적용해 목적에 맞게 변형, 새로운 물질 또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이와 관련된 바이오 의약품, 제약, 의료기기, 기능성 소재, 화장품 및 나노 화학 등 전공분야의 응용 학문을 가르치고 있는 학과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산학 협력을 위한 기반으로 향후 참여 기업들과 함께 정부기관 지원 기술 및 제품개발 연구개발사업 공동 참여와 협력, 특허기술의 기술이전 및 제품개발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