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판교 창업존 버스킹 공연 "대박'

경기혁신센터 - LH기업지원허브와 공동으로 버스킹 개최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23/11/13 [08:24]

판교 창업존 버스킹 공연 "대박'

경기혁신센터 - LH기업지원허브와 공동으로 버스킹 개최

이태헌 기자 | 입력 : 2023/11/13 [08:24]

[성남일보]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스타트업 임직원 들을 격려하기 위해 기업지원허브에서 버스킹 공연을 가졌다. 

 

이번 공연은 지난 8일 기업지원허브 앞 광장에서 진행됐으며 버스킹 ‘스타트업 그루브 아워’에는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스타트업 임직원들이 몰렸다.

▲ 버스킹 공연 장면   © 성남일보

이번 버스킹은 특별히 기업지원허브 6~8층에 위치한 창업기업 클러스터 ‘판교창업존’을 운영하는 경기혁신센터와 기업지원허브를 관리하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공동으로 개최했다.

 

판교제2테크노밸리에 2017년 개설한 LH기업지원허브는 스타트업의 시작을 돕는 인큐베이터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한 판교창업존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토교통부 등 부처별 스타트업 지원기관이 입주해 있다.

 

특히 판교 창업존은 총 3000평 규모로 120여 기술창업 스타트업과 VC 등 투자사가 입주해 있으며, 500여 내외의 임직원이 상주하는 공간이다.

 

버스킹 관람객은 기업지원허브에 입주해 있지만 다른 입주사를 만날 기회가 잘 없다며, 공연을 보며 자연스럽게 네트워킹할 수 있어 만족한다고 밝혔다.

 

경기혁신센터는 판교 창업존을 포함한 기업지원허브에는 초격차 등 기술 스타트업이 자라나고 있다며, 이번 버스킹을 계기로 스타트업 임직원의 창업 의욕을 높이고 지역 내 창업 분위기를 확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혁신센터는 판교 창업존 홍보 및 창업문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오는 12월까지 월 1회 버스킹 공연을 지속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판교밸리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