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명에너지테크, 한-인도 대학가요제 개최2024년 3월 인도 뉴델리서 열려 ... 가요제와 함께 500개 인도 진출 기업 박람회도 진행[성남일보] 새명에너지테크는 오는 2024년 3월 인도 뉴델리에서 3일간 ‘한-인도 대학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떠오르는 15억 인도 시장 진출을 꾀하는 대한민국 약 500개 기업이 대학가요제 기간 B2B, B2C 형태의 박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 행사는 인재 발굴및 육성은 물론, 인도와 한국의 문화 콘텐츠 교류를 통해 한국이 전 세계 문화 콘텐츠를 선도해 나갈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를 주관하는 세명에너지테크 문화연구사업단은 수년 전부터 한-인도 대학가요제를 계획, 준비해 왔다.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인도 시장에서 대한민국의 이미지는 세계 최고 수준이다. 일부 대학의 한국어학과 경쟁률은 3300대 1을 보이고 있다.
새명에너지테크 박희수 회장(총괄이사장)은 “인도 대학가요제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인도 진출을 지원하고, 사랑 실천 세계 문화류를 통해 굶주리고 있는 인도 빈민 어린이들과 어려운 이웃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인도 대학가요제 박인수 대회장은 “인도는 우리가 함께 가야할 미래의 동반자다. 인도 시장에서 대한민국 기업과 문화 콘텐츠들이 뿌리내리고, 이에 힘입어 전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행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성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