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분당에 '디지털영상게임제작도시' 건설

장영하 민주당 성남시장 후보 '비젼정책발표' 기자회견

이나래 기자 | 기사입력 2006/05/19 [02:59]

분당에 '디지털영상게임제작도시' 건설

장영하 민주당 성남시장 후보 '비젼정책발표' 기자회견

이나래 기자 | 입력 : 2006/05/19 [02:59]

▲민주당 장영하 성남시장 후보가 이대엽 후보를 비판하고 시장이되면 펼칠 정책공약들을 제시했다     © 오익호

장영하 민주당 성남시장 후보가 공식적인 선거활동 개시일인 18일 오전 9시 30분 성남시청 브리핑룸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자신의 전체적인 공약을 제시했다.
 
장 후보는 우선 "재임 중 불법·비리행위를 저질렀던 무능한 지도자가 다시 뽑아달라고 성남시민을 우롱하고 있다"고 말하고 "장영하와 성남시민이 반드시 심판할 것"이라며 이대엽 한나라당 시장후보를 겨냥, 강도높게 비판했다.
 
이어 장 후보는 "21세기 지방정부 지도자의 덕목은 성장에 대한 신뢰를 주는 것"이라고 규정하고, "이재명 후보나 김미희 후보 모두 성남을 위해 열심히 일해온 훌륭한 인물이지만 분배와 부정부패 감시 전문가로는 성장에 대한 신뢰를 주기 부족하다"고 주장했다.
 
장 후보는 "생산성이 높아져야 도시가 산다"며 "만약 시장이 된다면, 마음·몸·재산이 모두 부자가 될 수 있도록 발전하는 성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장 후보는 "구시가지 도시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전면적 도시개혁을 실시하고 분당은 경쟁력있는 디지털영상게임제작도시로 육성하고자한다"고 밝혔다. 또 ▲구시가지 초대형한방대학병원 및 도심공원 건립, ▲세계 최초 휴대인터넷 도시 건설, ▲모란민속유통타운 개발 등의 공약을 내걸고 성남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보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