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도시개발공사 설립 '시동'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원추천위원회,사장 이사 공개 모집
 
이병기 기자
성남시의회의 강력한 반대에소 불구하고 성남시가 밀어붙이고 있는 성남도시개발공사 설립이 구체화 되고 있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16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도시개발공사 사장과 이사 공개모집에 나선다.
 
모집 인원은 성남도시개발공사 사장, 상임이사(본부장), 비상임 이사 2명 등 모두 4명이며, 임원급 후보자에 대한 지원서를 16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접수 받는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원진 임용기간은 3년이다.
 
사장 응모자는 ▲국가·지방자치단체 3급 이상 공무원으로 1년 이상 재직 경력이 있거나 ▲국가·지방자치단체가 설립한 공기업에서 임원(상임)급 이상으로 2년 이상 재직한 경력 ▲상장기업 상임 임원으로 5년 이상 재직 경력 또는 ▲기관·단체 등의 경영에 관한 전문적인 식견과 능력이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상임이사 응모자는 ▲국가·지방자치단체 4급 이상 공무원으로 1년 이상 재직 경력이 있거나▲국가·지방자치단체가 설립한 공기업에서 1년 이상 재직경력 ▲상장기업 상임 임원으로 3년이상 재직한 경력 등이 있으면 된다.
 
비상임이사 응모자는 ▲세무회계, 경영, 법률 관련 및 시설물관리 전문가 또는 ▲공공기관 및 상장기업체 임원으로 2년 이상 재직 경력 ▲공인회계사 실무경험 3년 이상 등 요건을 갖추면 된다.
 
응모 희망자는 기한 내 지원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시청 6층 예산법무과를 직접 방문해 접수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 합격자는 오는 9월 5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이후 면접시험, 심사 일정 등을 확정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배너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3/08/16 [08:34]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골빈애가사장 13/08/16 [11:19] 수정 삭제  
  사장도 좋고 상임이사도 좋고 골뱅이는 무조건 지원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명석하신 이재선씨가 입바른 소리하면서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제목이 기소여부 초읽기가 뭡니까?? 김혜
역시 참언론 성남일보 예전부터 알고 기
혜경궁 김씨입니다. 저를 죽여주세요.. ^
혜경궁김씨입니다. 이재명지사가 감옥에가
박사모 부부가 똑같네.. 이제와서 딴소리
조중동이 성남일보와 같았다면, 지금 대한
인맥이 아주 화려하네~ 줄줄히 낙하산인사
이런 게 기사죠. 이재명이 뿌린 돈 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