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 보도자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재명 시장이 생태환경과 안전을 함께 생각하는 환경시장이 되기를 기대한다
 
6.4 지방선거공동취재단
배너

[논평] 성남환경운동연합(의장 백찬홍)은 이재명 시장의 당선을 축하한다.
 

민선 6기 성남시장은 개발과 성장보다 생태환경과 안전을 함께 생각하는 환경시장이 되기를 기대한다.

 

지난 민선 5기 이재명 시장의 성남시는 환경 분야에서 1공단 공원화 사업 추진을 제외하면 전임 시장과의 차이점을 느낄 수 없었으며, 민선 5기를 대표할 만한 환경 정책 또한 찾기 어려웠다.

 

세월호 참사 이후 무분별한 개발과 성장보다는 시민의 생명과 안전이 중요시 되고 있는 만큼, 민선 6기 성남시장의 책임과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이재명 시장은 지난 5월 29일 성남환경운동연합과 초록연대의「생명과 안전을 위한 약속」31개 정책을 당선 후 실현할 것을 약속했다.

 

우리는 「생명과 안전을 위한 약속」이 민선 6기 성남시의 생태·환경정책으로 자리 잡고 실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감시와 대안마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2014년 6월 9일
성남환경운동연합 (의장 백찬홍)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4/06/09 [16:16]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도자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놀고 있네여. 바른당 후보라고. 열심히 해보라고, 이 또라이 같은 새끼야
야 이 개새끼야 바른당에서 열심히 해 보아. 이 금수저야, 놀고 있네.
관용차나 타고 잘 한다. 네가 무슨 힐러리 클린턴이라고. 웃기지마. 즐김도 얼마 안남았어. 카타하리년.
우리는 대통령을 뽑았지 부인과 자식들을 뽑은게 아니다.
이게 뭐야.. ㅋㅋ
양동사람은 양평사람 아닌가요
이거뭐야
문밖에 그대다. 문은 앙대
욕쟁이, 거짓말쟁이인 이재명에게 이것을 물어보지 못하는 언론도 언론이냐? 가짜 인권변호사, 가짜 모라토리엄은 왜 묻지 못하냐? 가짜 집회 요청은 왜 못 묻지 못하나? 형수에게 11
개발 전문가인가. 성남시장 쓰레기는. 욕쟁이 거짓말쟁이. 가짜 인권변호사. 없는 가짜 모라토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