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새누리당 주말 유세 성남 중원 '총력'

김무성 대표 등 표심 '공략' ...김무성,'신상진,중원구 발전의 적임자'

4.29보궐선거공동취재단 | 기사입력 2015/04/27 [08:42]

새누리당 주말 유세 성남 중원 '총력'

김무성 대표 등 표심 '공략' ...김무성,'신상진,중원구 발전의 적임자'

4.29보궐선거공동취재단 | 입력 : 2015/04/27 [08:42]

[성남일보]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최고위원을 비롯해 당 지도부 등은 선거 마지막 주말인 25일과 26일 양일간 성남시 중원구 신상진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총력전을 펼쳤다.주말인 26일 김무성 대표는 경기도 광주시 소재 성령교회를 방문해 한표를 호소했다.

 

김 대표를 비롯해 신상진 후보는 주말을 맞아 교회를 찾은 유권자들에게 일일이 인사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성령교회 방문 인사에는 김학용 대표최고위원 비서실장, 나경원 서울시당위원장, 강석호 사무부총장, 김영우 대변인, 노철래 국회의원, 이종훈 국회의원 윤춘모 성남수정당협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김무성 대표최고위원과 신상진 후보는 성남실내체육관을 방문해 시장기 배드민턴 대회에 참여한 배드민턴 동호회원을 만나 신상진 후보 지지 유세를 이어갔다.


김무성 대표최고위원은 “신상진 후보가 이번에 당선되면 힘 있는 집권 여당의 3선 의원이 되어 중원구의 경제 발전을 이룰 적임자”라고 신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김문수 전 경기지사, 원유철 정책위 의장, 나경원 서울시당위원장, 이종훈 국회의원, 황진아 국회의원 등 유세차 올라 중원 곳곳을 돌며 거리의 유권자를 대상으로 신상진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는 이동유세를 이어갔다.

 

나경원 서울시당위원장은 “신상진 후보를 당선시켜주시면 성남의 묵은 숙제도 해결되고 중원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 것”이라며“성남의 새로운 시대를 위해 신상진 후보를 당선 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김문수 전 경기지사는 “신상진 후보야 말로 정치를 깨끗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사람, 믿고 맡길 수 있는 사람”이라며“신상진 후보는 3선의원이 되기 때문에 김무성 대표의 약속대로 예산결산위원회에 바로 들어가 중원에 예산을 가져올 수 있는 후보라며 중원 발전을 위해 신상진 후보를 찍어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