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신상진 당선자,“중원의 자존심을 회복하고자 한 모두의 승리”

4.29보궐선거공동취재단 | 기사입력 2015/04/30 [08:22]

신상진 당선자,“중원의 자존심을 회복하고자 한 모두의 승리”

4.29보궐선거공동취재단 | 입력 : 2015/04/30 [08:22]

[성남일보] 새정치민주연합 정환석 후보를 여유롭게 따돌리고 3선 고지를 탈환한 새누리당 신상진 후보는 당선사례를 통해 “이번 4.29 보궐 선거는 우리 중원 구민의 승리이자 자유민주주의를 존중하는 대다수 국민들의 승리이며 잃어버린 3년의 회복을 바라고 잃어버린 중원의 자존심을 회복하고자 한 우리 모두의 승리”라고 밝혔다.

▲ 당선이 확정되자 꽃다발을 받고 있는 신상진 후보.     © 성남일보

신 후보는 “이번 보궐선거의 결과에서 보듯이 우리 중원구민 여러분들은 중원구의 발전을 택했다”면서“오늘 이 순간부터 저는 우리 구민들의 뜻을 받들어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제가 여러분들께 드린 약속들을 하나하나 지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신 후보는 “새정연의 정환석 후보와 무소속의 김미희 후보, 또 두분들을 지지해 주셨던 중원구민 여러분 이제 우리는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하나로 똘똘 뭉쳐야한다”면서“두 분들의 공약 중 중원발전을 위해 좋은 것이 있다면 과감히 수용해서 제가 반드시 해내겠다.중원발전을 위해서라도 힘을 합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화합을 호소했다.

 

- 다음은 당선사례 전문

 

신상진의 감사 말씀


존경하는 중원구민 여러분! 감사합니다.이번 4.29 보궐 선거는 우리 중원 구민의 승리이자 자유민주주의를 존중하는 대다수 국민들의 승리이며 잃어버린 3년의 회복을 바라고 잃어버린 중원의 자존심을 회복하고자 한 우리 모두의 승리입니다.

 

이번 선거는 통합진보당의 실체가 드러나고,해산됨에 따라 통합진보당 소속 국회의원이 그 직을 박탈당하면서 생겨난 선거입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된 사람을 뽑았다면 중원구의 발전은 계속 되었을 것이며,제가 추진했던 일들은 한층 탄력을 받아 많은 성과들이 우리 중원구민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가고 있었을 것입니다.

 

이번 보궐선거의 결과에서 보듯이 우리 중원구민 여러분들은 중원구의 발전을 택하셨습니다.

 

오늘 이 순간부터 저는 우리 구민들의 뜻을 받들어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제가 여러분들께 드린 약속들을 하나하나 지켜 나가겠습니다.선거를 준비했던 시간보다 더 바쁘고,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1. 위례~성남~광주~용인 지하철 유치
2. 재개발 시 주민부담 최소화
3. 재건축시 용적률 상향
4. 중원구 지역 지역난방 공급을 위한 재정지원
5. 전통시장 육성 및 상권활성화
6. 하수종말처리장, 보호관찰소 중원구 이전 전면 백지화

 

집권 여당의 3선의원을 만들어주신 여러분들게 다시 한번 분명히 약속드립니다.저 신상신 반드시 해 내겠습니다.

 

새정연의 정환석후보와 무소속의 김미희 후보,또 두분들을 지지해 주셨던 중원구민 여러분.이제 우리는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하나로 똘똘 뭉쳐야합니다.

 

두분들의 공약 중 중원발전을 위해 좋은 것이 있다면 과감히 수용해서 제가 반드시 해내겠습니다.중원발전을 위해서라도 힘을 합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중원구민 여러분.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약속을 꼭 지켜 나가는 진정한 일꾼이 되겠습니다.저 신상진 꼭 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