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정기인사 '단행'
행정 기구 27개 신설, 152명 승진
 
이병기 기자
배너

[성남일보] 성남시가 오는 5월 1일자 상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했다.이번 인사는 ‘성남시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및 행정기구 설치 조례(4.13. 공포)’로 행복도시창조단, 징수과, 중원구 복지지원과 등 27개 행정 기구가 신설되고, 2,547명이던 정원이 69명 늘어난데 따른 것이다.

 

성남시의 이번 인사에서 4급 서기관 2명과 5급 사무관 12명, 6급 이하 138명 등 152명이 승진했다.

순환 전보까지 더하면 669명이 자리를 옮기게 됐다. 

 

시는 정기 인사를 앞두고 5급과 6급 승진 임용후보자를 대상으로 소양평가를 시행해 시정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측정했다.

 

이와 함께 직렬·직급별 대표자를 선정해 의견을 수렴하는 등 직원들의 평가를 반영했다.

 

시장 개인 메일로 의견을 내는 ‘Hot-Line’, 부서장 추천, 무한돌봄 인사방(내부 전산망)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승진 후보자에 대한 의견도 들었다.승진 기준은 격무·기피 부서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일하는 직원을 우선순위로 했다.

 

전국 최초로 지방세 체납자 온라인 채권추심을 도입한 배인호 주무관의 우대 승진과 심폐소생술로 시민을 구한 김효석 주무관, 거동이 불편한 수급자의 병원 입원을 도와준 고한아름 주무관의 상향 전보 등이 해당한다.

 

4급 서기관에는 박세종 사무관과 한경옥 사무관이 승진자로 이름을 올렸다.

 

성남시는 이번 인사이동에 따른 민원 공백을 없애기 위해 징검다리 휴일 시작 전에 정기 인사를 시행하게 됐다.

 


배너
기사입력: 2015/04/30 [18:42]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정기인사 bdblh99 15/05/17 [14:02] 수정 삭제
  성남시 공무원이 늘어났네요 공무원 여러분들! 모두 더 열심히 해서 더 살기 좋은 성남을 만들어주세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성남일보에게 부탁하는데 00 사진좀 내려주든지 멀리서 보이게 해주시오.
정책따위는 필요업다
기대하는것이 잘못
왠 고소 고발이 그리 많은지
사필귀정님 말에 공감 한표
때가되면..
성남시는 미첫네
상통노조 수상을 축하합니다. 끈질긴 생명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화이팅하세요. 밖에서나마 응원합니다.
야!! 이재명 시장 본인도 아니고 전직 비서 이야기를 ..
일단 고소한다 기자회견 부터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