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6/04/21 [20:36]

성남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6/04/21 [20:36]

[성남일보] 스승의 날이 다가오면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할까 고민하는 학생들이 많다.
 

고민 뚝.  비싼 선물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선생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스승의 날 기념 음악회가 준비되어 있다. 이 공연 선물이면 모두를 만족시킬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스승의 날의 의미를 공연예술에 담은 성남시립합창단의 제129회 정기연주회 'Thanks for You'는 이런 학생들과 힐링을 계획하는 선생님들을 위해 준비한 선생님과 가족 그리고 제자들을 위한 음악회다.

오는 5월 12일 오후 8시 라일락향기 그윽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사랑과 감사의 하모니'로 송성철 감독의 지휘로 펼쳐진다.

 

성남시의 문화 마스코트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발랄하고 유쾌한 율동과 노래선물, 24명의 쳄버오케스트라와 함께 만드는 시립합창단의 클래식 하모니<희망과 평화의 노래>,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는 선생님들의 오카리나 연주단 <드림 인 오카>가 특별출연하여 ‘흙’에서 나온 악기가 들려주는 엄마의 목소리 같은 온화한 대지의 음향이 빚어내는 신비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편지>와 160명의 출연자들이 함께 연주하는 <감사의 하모니>가 펼쳐진다.

 

5세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공연티켓은 어른 5,000원, 어린이, 학생 1,000원으로 제자들이 자신의 힘으로 선생님을 초대하여 함께 감동을 즐기는 멋진 선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