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자동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입차 인기에 수입차 경정비 업체 뜬다"
수입차 정비 전문 ‘마일레 오토 서비스 ... 판교직영점 개점
 
이병기 기자
배너

[성남일보] 젊은층을 중심으로 수입차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 5년간 수입차 시장은 연평균 21.1% 이상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이는 같은 기간 중 전체 자동차 등록대 수의 연평균 증가율 2.9%와 대비되는 급격한 증가세다.

수입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수입차 관련 산업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수입차를 전문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경정비 전문업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상당하다.

 

그동안 수입차 소유주들은 고가의 정비 비용과 장기간의 서비스 대기시간, 부품 부족 등의 불편을 겪어 왔던 게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58년 역사의 독일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 마일레와 (주)알레스가 한국 공식 수입원 계약을 체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수입차 경정비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일레 오토 서비스를 론칭했다.

 

독일 함부르크에 위치한 마일레 본사에서 직접 연구, 개발하여 자체 생산된 마일레 부품은 세계 유수의 명품 자동차와 원활하게 호환된다. 또 합리적인 비용으로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 수입자동차 운전자들의 불편을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 가맹점의 경우 다양한 B2B업체와의 제휴로 손쉽게 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 교육과 경영 노하우를 제공받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또 우수 점주에게는 독일 본사 교육 및 인센티브 트립 등이 제공돼 독일 현지에서 선진 기술을 익힐 수 있다.

 

한편, 마일레 오토 서비스는 6일 판교직영센터에서 오픈 행사 및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오픈 행사에는 배우 겸 레이서인 안재모와 스포츠 아나운서 안소영 등이 참여했다.

 

특히, 마일레 오토 서비스 사업설명회를 통해 수입차 전문 정비업체 사업에 대한 가능성을 타진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6/07/06 [22:30]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 관련기사목록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이거뭐야
문밖에 그대다. 문은 앙대
욕쟁이, 거짓말쟁이인 이재명에게 이것을 물어보지 못하는 언론도 언론이냐? 가짜 인권변호사, 가짜 모라토리엄은 왜 묻지 못하냐? 가짜 집회 요청은 왜 못 묻지 못하나? 형수에게 11
개발 전문가인가. 성남시장 쓰레기는. 욕쟁이 거짓말쟁이. 가짜 인권변호사. 없는 가짜 모라토리움.
5% 짜리 지지율에 대선 나온다고. 지나가던 소가 웃겠다.
머슴은 국민을 두려워 해야 한다. 이재명 성남시장의 지지율 5%(5위)도 높다. 곧 지지율 3%가 될 것이며 잠롱이 아니라 잡놈이 될 것이다. 이는 위클리오늘이 보도했으며 2월 1
진정성 없는 번지르르한 말은 이제 안통한다. 국민이 바보냐?
두마리토끼는 안되는겨-세상이치가ㅉㅉㅉ
오늘 한국갤럽 5%
지나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