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부동산 > 2차섹션 선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용인에 ‘체험형 커피 테마단지’ 들어선다
용인시, 원두커피 수입·제조업체 ‘에스아이파크토리’와 협약체결
 
김성은 기자
배너

[성남일보 = 용인] 올 연말까지 용인시 양지면 송문리 128번지 일대 5,579㎡에 커피 제조공장과 쇼핑몰‧커피체험관·커피농원 등을 갖춘 '체험형 커피 테마단지'가 들어선다.

 

정찬민 용인시장은 8일 오전 시청 정책토론실에서 원두커피 수입·제조업체인 ㈜에스아이 파크토리(SI Parktory)의 김영경 대표와 ‘체험형 커피 테마단지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체험형 커피 테마단지 조성 업무협약(좌로부터정찬민시장 에스아이 파크토리 김영경 대표이사)     © 성남일보

협약에 따라 ㈜에스아이 파크토리는 올 연말까지 총 129억원을 투입해 이곳에 체험형 커피 테마단지를 조성하고, 용인시는 행정절차 등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내에서 적극 지원하게 된다.

 

이곳에는 커피 제조공장을 비롯해 커피농장·야외공연장 등이 갖춰진 ‘커피 테마파크’가 들어선다. 또 커피 제조과정 탐방과 로스팅·드립·커피인형·커피잔 제작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는 커피 체험장과 커피재 도·소매 쇼핑단지 등을 갖추게 된다.

 

정 시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체험형 커피 테마단지가 조성되면 고용창출과 세수증대는 물론 관광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6/08/08 [20:29]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관람시간 오류
쓴소리요 들을까요? 코웃음 칠검다. 성남시민들 손꾸락 뿌러뜨러라
지입맛대로 공뭔 임명했다가 캠프에 델꼬 갔다가 다시 공뭔으로 쓰려고 한다는데...돌고 돌리고 사병이냐 사병
역대 대선에서는 안경 안쓴 후보가 당선되었다는사실이 재밋다.
방구가 잦다보면 똥싸는디
이중인격자
하여튼 문제야. 문제 어떻게된게 특혜자가 민선 5,6기동안 안나오는때가 없구나 없어 ㅉㅉㅉ
이재명이 도망간다
두고보자
대장동 개발이익금 2761억원을 제1공단 공원화 조성사업에 투입하는 것이라면 대장동은 많이도 남는구만요, 그런데 무슨 법률에 의해서 이 남은 금액을 1공단에 투자하지요. 대장동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