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사회적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내 사회적경제기업 전수 현장조사
경기도, 도내 사회적경제기업 2,507개 전수 조사
 
김성은 기자
배너

[성남일보] 경기도가 사회적경제기업의 협동화 사업 발굴 등을 목적으로 도내 전체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현장조사를 실시한다.

도는 오는 5일부터 10월 말까지 도내 사업장을 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농어촌공동체회사 등 2,507개 사회적경제기업을 조사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도가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현장 방문조사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사 내용은 사회적경제기업의 ▲조직 현황, 제품‧서비스 현황, 재정‧재무 상태 ▲유통망 또는 연계단체 등 네트워크 현황 ▲자금조달 방법 및 지원제도 등 금융‧혁신 인식 현황 등 3개 분야 36개 항목이다.

 

도는 조사결과 자료를 사회적경제기업의 협동화 전략과 활용방안, 체계적인 지원체계를 마련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경기도 따복공동체지원단 류인권 단장은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한 첫 번째 전수 현장 방문조사로, 결과는 경기도 사회적경제 활성화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6/10/04 [22:24]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놀고 있네여. 바른당 후보라고. 열심히 해보라고, 이 또라이 같은 새끼야
야 이 개새끼야 바른당에서 열심히 해 보아. 이 금수저야, 놀고 있네.
관용차나 타고 잘 한다. 네가 무슨 힐러리 클린턴이라고. 웃기지마. 즐김도 얼마 안남았어. 카타하리년.
우리는 대통령을 뽑았지 부인과 자식들을 뽑은게 아니다.
이게 뭐야.. ㅋㅋ
양동사람은 양평사람 아닌가요
이거뭐야
문밖에 그대다. 문은 앙대
욕쟁이, 거짓말쟁이인 이재명에게 이것을 물어보지 못하는 언론도 언론이냐? 가짜 인권변호사, 가짜 모라토리엄은 왜 묻지 못하냐? 가짜 집회 요청은 왜 못 묻지 못하나? 형수에게 11
개발 전문가인가. 성남시장 쓰레기는. 욕쟁이 거짓말쟁이. 가짜 인권변호사. 없는 가짜 모라토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