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뉴스 > 생활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립국악단, 창작 가족뮤지컬 ‘개꽃나무’ 공연
 
김성은 기자
배너

[성남일보] 성남시립국악단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국악기와 함께하는 ‘개꽃나무’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등 매일 2회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성남시 역사적 배경을 소재로 작가 겸 연출가 홍석환 창작 작품으로 1636년 병자년 12월 험천 (지금의 탄천) 부근의 숯 굽는 마을과 남한산성, 최진립 장군 등 병자호란 시대의 역사적 배경과 인물을 교육적이며 풍자적으로 그려낸 국악창작 뮤지컬 공연이다. 

 

특히 성남시립국악단 단원들이 직접 배우로 출연해 관현악을 연주하고 성남시 소재에 위치한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전문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다.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7/01/09 [21:10]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놀고 있네여. 바른당 후보라고. 열심히 해보라고, 이 또라이 같은 새끼야
야 이 개새끼야 바른당에서 열심히 해 보아. 이 금수저야, 놀고 있네.
관용차나 타고 잘 한다. 네가 무슨 힐러리 클린턴이라고. 웃기지마. 즐김도 얼마 안남았어. 카타하리년.
우리는 대통령을 뽑았지 부인과 자식들을 뽑은게 아니다.
이게 뭐야.. ㅋㅋ
양동사람은 양평사람 아닌가요
이거뭐야
문밖에 그대다. 문은 앙대
욕쟁이, 거짓말쟁이인 이재명에게 이것을 물어보지 못하는 언론도 언론이냐? 가짜 인권변호사, 가짜 모라토리엄은 왜 묻지 못하냐? 가짜 집회 요청은 왜 못 묻지 못하나? 형수에게 11
개발 전문가인가. 성남시장 쓰레기는. 욕쟁이 거짓말쟁이. 가짜 인권변호사. 없는 가짜 모라토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