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뉴스 > 건강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유소년 아카데미 ‘순항’
 
이병기 기자
배너

[성남일보] 유소년 우수인재 육성의 메카 성남FC가 구단 축구철학 공유 및 홍보 강화와 우수인재 조기 발굴을 위하여 유소년 아카데미 지점화를 통해 성남 주변 지역으로 활동 반경을 넓힌다.

성남FC는 최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런앤런짐에듀케이션’과 지점 계약을 맺고 유소년 보급반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성남FC의 유소년아카데미 프랜차이즈로 지정되면 성남FC를 활용한 브랜딩과 홍보효과는 물론, 구단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우선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지점 코칭스태프를 위한 교육 및 성남FC 선수들의 특별 축구클리닉 등으로 수업의 질 또한 높아질 수 있다.

 

지난  2일에는 김두현과 김동준이 1호점 ‘런앤런짐에듀케이션’에 특별 선생님으로 참여해 양질의 축구 클리닉과 사인회 이벤트를 제공하며 아이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런앤런짐에듀케이션’ 고성주 원장은 “성남FC와 유소년아카데미 지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성남FC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아카데미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희망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는 “이번 지점화 사업을 통해 올바른 유소년 축구 문화 정착과 성남FC의 유소년 철학이 전국적으로 퍼져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아이들이 성남FC의 홈구장에도 많이 찾아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7/01/11 [17:28]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이재명시장님! 재발 태평3동과 후지고 사람이살기 힘던 곳 빨리빨리 추진 좀 시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원 마음이 그래
관람시간 오류
쓴소리요 들을까요? 코웃음 칠검다. 성남시민들 손꾸락 뿌러뜨러라
지입맛대로 공뭔 임명했다가 캠프에 델꼬 갔다가 다시 공뭔으로 쓰려고 한다는데...돌고 돌리고 사병이냐 사병
역대 대선에서는 안경 안쓴 후보가 당선되었다는사실이 재밋다.
방구가 잦다보면 똥싸는디
이중인격자
하여튼 문제야. 문제 어떻게된게 특혜자가 민선 5,6기동안 안나오는때가 없구나 없어 ㅉㅉㅉ
이재명이 도망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