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분당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 의무설치 홍보
 
김성은 기자
배너

[성남일보] 분당소방서는 주택용 소방시설 의무설치 유예기한 만료에 대비 집중 홍보 기간을 지정해 캠페인 등 전방위 홍보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분당소방서 전경.     ©성남일보

분당소방서는 오는 2월 4일까지 집중 홍보기간으로 지정하고 ▲전광판 등 생활 접점 매체 활용 홍보 ▲설 명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 실시 ▲지역 공공기관 및 민간단체에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운동 동참 및 홍보 요청을 하는 등 전방위 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분당소방서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6일 일제 홍보 캠페인의 날을 지정해 지하철 역사, 대형 판매시설 등에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관내 공공기관 홍보 협조공문 발송, 분당소방서 홈페이지에 기재하는 등 다각적으로 홍보를 실시할 예정이다.


 소방서 관계자는 "주택용 소방시설 의무설치 유예기한이 도래함에 따라 기간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면서 "기간 내 설치 완료해 가정 등에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보이는 곳에 비치하고 사용법을 알아두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7/01/12 [11:11]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문밖에 그대다. 문은 앙대
욕쟁이, 거짓말쟁이인 이재명에게 이것을 물어보지 못하는 언론도 언론이냐? 가짜 인권변호사, 가짜 모라토리엄은 왜 묻지 못하냐? 가짜 집회 요청은 왜 못 묻지 못하나? 형수에게 11
개발 전문가인가. 성남시장 쓰레기는. 욕쟁이 거짓말쟁이. 가짜 인권변호사. 없는 가짜 모라토리움.
5% 짜리 지지율에 대선 나온다고. 지나가던 소가 웃겠다.
머슴은 국민을 두려워 해야 한다. 이재명 성남시장의 지지율 5%(5위)도 높다. 곧 지지율 3%가 될 것이며 잠롱이 아니라 잡놈이 될 것이다. 이는 위클리오늘이 보도했으며 2월 1
진정성 없는 번지르르한 말은 이제 안통한다. 국민이 바보냐?
두마리토끼는 안되는겨-세상이치가ㅉㅉㅉ
오늘 한국갤럽 5%
지나가다
아직도 8%냐. 3%가 언제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