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의당 경기도당 위원장 박주원 선출
경기도당 당원대표자대회 개최, “대선 승리하는 경기도당 만들터”
 
이병기 기자
배너

[성남일보] 국민의당 경기도당 당원대표자대회(위원장 선출)가 지난 11일 오후 성남시 수정구 산성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도당 위원장 후보는 기호1번 유영훈 후보 (전 경기도당 직무대행, 현 내일포럼 상임대표), 기호2번 박주원 후보 (전 안산시장, 현 국민대학교 법과대학 겸임교수)가 도전장을 냈다.

선거 결과 국민의당 경기도당 위원장에 박주원 후보가 유영훈 후보를 제치고 신임 도당위원장에 당선 됐다. 박 당선자는 총 1천879표를 얻어 1천307표를 얻은 유 후보를 제쳤다.


이날 현장투표에는 대표당원들과 일반당원들 약750여명이 참석 했다.

 

이날 당선된 박 당선자는 “정책정당 경제정당으로 국민의당이 대선에서 필승 하도록 체제정비와 제도권 내에서 당원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는 정당 지역위원회 활성화 정책으로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풀뿌리 정당, 기본부터 제대로 정비하여 승리를 준비하는 경기도당을 꼭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당대표 및 최고위원에 출마한 문병호, 손금주, 황주홍, 김영환, 박지원 등 5명의 후보자와 전국여성·청년위원장 후보자들에 대한 연설도 있었다.

 

국민의당은 오는 15 일산 킨텍스에서 당 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를 개최한다.

 

장영하 경기도당 선거관리위원장은 “최근 당의 지지도 올라가고 대선 승리의 날만 남았다. 신임 도당위원장은 경기도당은 물론 국민의당의 승리를 위해 충분히 해낼 수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7/01/12 [13:39]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한자리수로 추락중-쭉쭉쭉???
이재명 성남시장의 지지율은 KBS 밴드에 있는 것처럼 5.5%로 떨어질 것이다.
물들어올때 노저어 가세요
아 저분들 운좋으면 내년에는 청와대 게시겟네
시정은 어찌돌아가는지?
이재명 성남시장의 지지율은 KBS 밴드에 있는 것처럼 5.5%로 떨어질 것이다.
위 인간에게. 복지는 선전용이고 대선 기획용 아니냐.
성남일보는 이재명 시장에 대한 악의적 기사 좀 그만내라~
선거 할려고 나가지. 글고 위의 성남은 뭐냐? 성남에서 잘 한 것 대 보라. 3대복지도 선거용이잖아.
성남일보는 성남시장을 디스하기 위한 신문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