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의당 경기도당 위원장 박주원 선출
경기도당 당원대표자대회 개최, “대선 승리하는 경기도당 만들터”
 
이병기 기자
배너

[성남일보] 국민의당 경기도당 당원대표자대회(위원장 선출)가 지난 11일 오후 성남시 수정구 산성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도당 위원장 후보는 기호1번 유영훈 후보 (전 경기도당 직무대행, 현 내일포럼 상임대표), 기호2번 박주원 후보 (전 안산시장, 현 국민대학교 법과대학 겸임교수)가 도전장을 냈다.

선거 결과 국민의당 경기도당 위원장에 박주원 후보가 유영훈 후보를 제치고 신임 도당위원장에 당선 됐다. 박 당선자는 총 1천879표를 얻어 1천307표를 얻은 유 후보를 제쳤다.


이날 현장투표에는 대표당원들과 일반당원들 약750여명이 참석 했다.

 

이날 당선된 박 당선자는 “정책정당 경제정당으로 국민의당이 대선에서 필승 하도록 체제정비와 제도권 내에서 당원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는 정당 지역위원회 활성화 정책으로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풀뿌리 정당, 기본부터 제대로 정비하여 승리를 준비하는 경기도당을 꼭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당대표 및 최고위원에 출마한 문병호, 손금주, 황주홍, 김영환, 박지원 등 5명의 후보자와 전국여성·청년위원장 후보자들에 대한 연설도 있었다.

 

국민의당은 오는 15 일산 킨텍스에서 당 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를 개최한다.

 

장영하 경기도당 선거관리위원장은 “최근 당의 지지도 올라가고 대선 승리의 날만 남았다. 신임 도당위원장은 경기도당은 물론 국민의당의 승리를 위해 충분히 해낼 수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7/01/12 [13:39]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놀고 있네여. 바른당 후보라고. 열심히 해보라고, 이 또라이 같은 새끼야
야 이 개새끼야 바른당에서 열심히 해 보아. 이 금수저야, 놀고 있네.
관용차나 타고 잘 한다. 네가 무슨 힐러리 클린턴이라고. 웃기지마. 즐김도 얼마 안남았어. 카타하리년.
우리는 대통령을 뽑았지 부인과 자식들을 뽑은게 아니다.
이게 뭐야.. ㅋㅋ
양동사람은 양평사람 아닌가요
이거뭐야
문밖에 그대다. 문은 앙대
욕쟁이, 거짓말쟁이인 이재명에게 이것을 물어보지 못하는 언론도 언론이냐? 가짜 인권변호사, 가짜 모라토리엄은 왜 묻지 못하냐? 가짜 집회 요청은 왜 못 묻지 못하나? 형수에게 11
개발 전문가인가. 성남시장 쓰레기는. 욕쟁이 거짓말쟁이. 가짜 인권변호사. 없는 가짜 모라토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