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민주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7/01/22 [16:39]

민주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7/01/22 [16:39]

[성남일보]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위원장 장장원)는 지난 21일 오후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청년의 힘으로, 다시 민주주의!!’라는 주제로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청년위원회 발대식에는 경기도당 소속 청년 당원 250여 명이 참석하였고 전해철 경기도당 위원장을 비롯하여 김병관 전국청년위원장, 이석현 국회의원, 권칠승 국회의원, 임종성 국회의원과 정기열 도의회 의장 등 청년위원회 출신 도의원, 시의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장장원 청년위원장은 인사말에서 “경기도당을 중심으로 청년위원회가 똘똘 뭉쳐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루어 내자”며 결의를 다졌다.

 

전해철 경기도당 위원장은 축사 통해 “탄핵은 끝나지 않았고, 권력도 바뀌지 않았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오직 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탄핵을 완성하고 정권을 교체하라는 시대적 소명을 향해 달려갈 것”이라며 “낡은 기득권 질서를 청산하고 새로운 질서를 만들라는 국민의 명령을 따라 ‘새로운 시대’를 청년위원회와 함께 열자”며 독려했다.

 

김병관 전국청년위원장도 축사를 통해 “전국 청년위원회 중 가장 활발한 지역이 경기도당 청년위원회”라고 격려하며 “청년들이 정권교체의 선봉에 나서 우리 사회의 권력 독점을 국민의 것으로 되돌리자”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청년신문고 시간에는 전해철 경기도당 위원장과 김병관 전국청년위원장에게 질의 응답 시간과 만 18세 참정권 보장 결의대회를 가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