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HOME > 수도권뉴스 > 고양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서울대학교 업무 협약 체결
 
김성은 기자

[성남일보 = 고양시]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과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은 지난 22일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Glocal Hall에서 고양시 통일한국 실리콘밸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진흥원 양유길 원장과 서울대 환경대학원 성종상 원장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 고양시 통일한국 실리콘밸리 관련 도시·환경 현안문제 발굴 및 개선방안 제시를 위한 각종 자문, 연구 ▲ 고양시 통일한국 실리콘밸리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 지원 ▲ 고양시 통일한국 실리콘밸리의 성공적 추진 관련 교류 협력을 위한 네트워크 지원 등에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양유길 원장은“고양일산테크노밸리, 방송영상문화콘텐츠밸리, IoT 융·복합 시범단지 조성사업, 청년스마트타운 사업 등이 포함된‘통일한국의 실리콘밸리 프로젝트’는 진흥원의 역할이 상당부분 요구되는 사업으로 현안문제를 해결하고 추진 전략 등을 수립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면서 특히“다양한 도시 분야의 전문가들 뿐 아니라 청년들의 신선한 정책 대안을 제시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현재 진흥원은 고양시 통일한국 실리콘밸리 추진단, 신한류 관광과 등과 협치 시스템을 구축해 통일한국 실리콘밸리의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7/03/24 [12:30]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성지순례 왔고요 이런 형님을 정신병원에
간 발의 차이로 내일채움공제 가입 못 한
안되는것 뻔한것 특례시 쌩쏘.... 재명때
미래가 없는 성남시 그리고 성남시민인 "
분당지역의 현안에 초점을 맞추어 뜻을 같
이재명의 과거행적을 누구보다 잘아는 모
모동희대표님 이제 또다시 꼭 해야 할
문재앙의 3인방이 김경수, 양정철, 탁재민
이재명 실체 충격이다 속지말자 국민은
이재명실체충격이다 국민은 속고있다 국민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