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양국제꽃박람회, 골라보는 재미 ‘솔솔’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7/04/18 [10:38]

고양국제꽃박람회, 골라보는 재미 ‘솔솔’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7/04/18 [10:38]

[성남일보 = 김태섭 기자]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관람객과 함께 하기 위해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6시 열리는 개막식에는 B1A4, 다비치, 장윤정 등 인기가수의 공연과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쇼가 펼쳐진다.

▲ 고양국제꽃박람회 불꽃 축제 장면.     © 성남일보

호수를 배경으로 마련된 신한류 무대와 꽃향기 무대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행사기간 내내 이어진다.

 

고양시립합창단의 공연과 대한민국 줌바 페스티벌, 바디 플라워 쇼, 청춘 노래자랑, 올림피아드 치어리딩 대회, 슈퍼 탤런트 오브 더 월드 전통의상 패션쇼와 결선 등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는 즐거운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환상적인 야간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매일 밤 8시와 8시 45분에 호수 위에서 펼쳐지는 눈을 뗄 수 없는 빛의 예술 ‘호수 라이팅 쇼’를 비롯해 넌버벌 퍼포먼스 ‘뮤지컬 비밥’, 고양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 뮤지컬 갈라쇼 등이 낭만적인 봄밤을 선사한다.   

 

주말과 휴일에는 고적대, 취타대 등이 참여하는 플라워 퍼레이드와 석고마임, 버블체험, 포토걸, 캐릭터 퍼포먼스 등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모든 공연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아름다운 꽃, 신나는 문화 공연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최고의 꽃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아름다운 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오셔서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레저·여행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