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수도권뉴스 > 시흥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 장곡고 이유림, 주니어배드민터대회 4관왕 달성
 
김성은 기자
배너
배너
▲ 이유림 선수.     © 성남일보

[성남일보 = 김성은 기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유림 선수(시흥시 장곡고. 2년)가 지난 2일까지 열린  '2017오사카챌린지 국제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실업팀 국가대표들을 누르고 백하나(청송여고) 선수와 여자복식, 김원호(매원고) 선수와 혼합복식 경기에 출전해 동메달을 획득했다.

 

또한 이 선수는 '2017태국주니어 배드민턴선수권대회'와 '2017인도네시아주니어 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백하나 선수와 여자복식, 김원호 선수와 혼합복식 경기에 출전해 1위를 기록, 4관왕의 쾌거를 이루었다.

 

장곡고등학교 이춘원 교장은 “배드민턴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격려를 해주신 시흥시 체육회 회장님과 시흥시 배드민턴 협회장님께 감사를 드린다"며"경기도 뿐만 아니라 나아가 전국적으로 명실상부한 배드민턴 명문 고등학교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장곡고등학교에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유림 선수와 국가대표 후보 안채현 선수가 재학 중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7/04/22 [20:17]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공감
축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려움이 많겠지먼 힘 내시기 바랍니다.
성남일보는 너무 정치적
힘내시고요. 성남일보가 이깁니다. 반드시요. 사필귀정이기 때문이지요
축하
축하합니다~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벌금 100만원 이상 나오면
이건 뭐냐?
96%가 너무 높지요. 요즘 전라도도 99% 운운하지만요. 진실을 철저히 가려서 법에 위반했다면 처벌해야지요. 하긴 요즘 문재인 대통령이 대통령 되었다고 제대로 할 까 걱정은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