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레저·여행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동굴, 경기도 대표 관광지로 선정
 
김성은 기자
배너
배너

[성남일보] 광명시는 봄철 관광 수요 창출과 지역관광 내수 확대를 위해 문화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7 봄 여행주간 행사에 경기도 대표 관광지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도시의 재발견’이라는 주제의 올해 여행주간 행사는 오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시행되며, 전국 16개 광역자치단체별로 각 1개 도시가 지역 대표로 선정됐다.

▲ 광명동굴 체험 프로그램 장면.     © 성남일보

광명시는 이에 따라 여행주간 동안 라스코전시관→광명동굴→업사이클아트센터 코스의 여행상품을 출시해 운영한다.

 

가격은 1인당 통합권 1만 원, 20인 이상 단체는 1인당 7,500원으로, 문화관광해설사가 전담 해설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여행주간은 여름휴가에 집중된 국내 관광수요의 봄·가을·겨울 균형 잡힌 분산을 통한 신규 관광수요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수요자 중심, 차별화된 콘텐츠, 통합마케팅의 전개를 올해 여행주간의 핵심과제로 삼아 목표를 달성할 방침이다.

 

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지난해 봄 여행주간에 국내여행 참가자는 2,395만 명으로 전년에 비해 38.2% 증가해 지역 내수가 크게 확대됐으며, 국내 관광 수요의 봄·가을 분산효과도 가져왔다.


배너
기사입력: 2017/04/23 [22:28]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공감
축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려움이 많겠지먼 힘 내시기 바랍니다.
성남일보는 너무 정치적
힘내시고요. 성남일보가 이깁니다. 반드시요. 사필귀정이기 때문이지요
축하
축하합니다~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벌금 100만원 이상 나오면
이건 뭐냐?
96%가 너무 높지요. 요즘 전라도도 99% 운운하지만요. 진실을 철저히 가려서 법에 위반했다면 처벌해야지요. 하긴 요즘 문재인 대통령이 대통령 되었다고 제대로 할 까 걱정은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