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레저·여행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행은 안성으로 떠나요"
 
김성은 기자
배너
배너
▲ 안성시가 다양한 여행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성남일보 = 김성은 기자] 안성시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 라는 주제로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및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시의 이번 프로그램은 대체 휴일제, 방학 분산제 등 정부정책과 연계된 국내여행 수요를 확대하고 성수기에 집중된 관광수요의 연중 분산으로 내수를 높이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시작됐다.

 

안성시는 여행주간동안 여행주간 투어를 실시하고 안성 팜랜드에서 오는 6월 6일까지 '호밀밭 축제'를 진행한다.

 

또한 안성맞춤랜드에 조성돼 있는 남사당상설공연장 입장료 20%, 안성시사계절썰매장 이용료 1,000원, 안성맞춤천문과학관 입장권 1,000원, 안성맞춤공예문화센터 공예체험비 2,000원~3,000원 할인 및 조병화문학관 관람료 10%, 안성팜랜드 팜입장료 2,000원, 레이크힐스리조트 안성 25평형 객실요금 20%, 프라하 관광호텔 숙박료 4만원, 안성허브마을 체험 20%, 허브돈까스 20%를 각각 할인한다.

 

또한 여행주간 참여업체 중 안성팜랜드, 레이크힐스리조트 안성, 서일농원 솔리에서는 쿠폰소지자에 한해 음식요금의 10%를 할인해 준다.

 

여행주간 특별프로그램 일정과 할인혜택, 쿠폰출력은 여행주간 통합 정보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성시 문화관광과 관광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봄 여행주간 할인혜택을 누리면서 안성맞춤의 도시! 경기도 안성에서 문화, 예술, 자연환경 등 다채로운 여행거리를 즐기시길 바라며, 다시 찾는 안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7/05/03 [09:19]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공감
축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려움이 많겠지먼 힘 내시기 바랍니다.
성남일보는 너무 정치적
힘내시고요. 성남일보가 이깁니다. 반드시요. 사필귀정이기 때문이지요
축하
축하합니다~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벌금 100만원 이상 나오면
이건 뭐냐?
96%가 너무 높지요. 요즘 전라도도 99% 운운하지만요. 진실을 철저히 가려서 법에 위반했다면 처벌해야지요. 하긴 요즘 문재인 대통령이 대통령 되었다고 제대로 할 까 걱정은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