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닥터스, 농촌 의료봉사활동 '성료'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7/05/31 [17:59]

스포츠닥터스, 농촌 의료봉사활동 '성료'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7/05/31 [17:59]

[성남일보 = 김태섭 기자] 스포츠닥터스는 K-water 금강보관리단과 함께 지난 28일 충남 부여 부여군민체육관에서 65세 어르신 및 다문화가정 200여명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스포츠닥터스와 K-water가 진행하는 '사랑나눔 의료봉사활동’으로 양한방 의료봉사, 장수사진 촬영, 기념품 제공, 일본뇌염 백신 접종 등의 활동이 이뤄졌다.

이번 충남 부여 의료봉사활동에는 K-water 금강보관리단 관계자,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 이지선 부이사장을 비롯해 자문위원 고은석 부장검사가 참여했다.

 

장수사진 촬영은 탁우영 사진 작가(조이어스탁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메리케이 메이크업 봉사단(윤홍순NSD We are togeter그룹) 김은희, 김현희, 김연희, 여희수, 정가선, 장지희, 김정민, 강우진이 어르신들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담을 수 있도록 헤어와 메이크업을 정돈해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최우석, 정해지는 각각 스포츠닥터스 미국애틀란타 지부와 캐나다 토론토지부 학생회장으로 임명되었으며, 앞으로 해외봉사활동에서 큰 활약을 펼칠 것이라 예상된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스포츠닥터스는 국내 곳곳에서 의료봉사혜택을 제공하며, 지역주민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이번에는 특히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봉사자들이 참여해주신만큼 활기찬 분위기의 봉사활동이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문화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