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상진 의원, 자유한국당 당대표 '출사표'
기자회견 통해 공식 출마 선언, "인물 교체· 구태 청산 기치로 당 혁신 이루겠다"
 
김성은 기자
배너
▲   당 대표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신상진 의원.    ©성남일보

[성남일보 = 김성은 기자] 4선의 신상진 의원(자유한국당. 경기 성남 중원, 4선)은 지난 16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오는 7월 3일 실시되는 ‘자유한국당 7.3 전당대회’당대표 선거 후보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신 의원은 이날“국민과 보수당의 가치를 위해 13년 정치 세월 4번의 국회의원을 하는 동안 묵묵히 흔들림 없이 한 눈 팔지 않고 오직 한 길로 걸어왔다”면서“사람부터 바뀌어야 당이 바뀌고, 당을 바꿔야 당이 국민들로부터 지지를 다시 회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신 의원은 “그동안 당의 지도적 위치에서 지지자와 국민에게 좋은 평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지유한국당을 새롭게 혁신하는데 많은 한계를 가질 수 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신의원은,“신상진 당선이 자유한국당에 새얼굴의 등장이자 바로 혁신의 시작이며, 신상진으로부터 자유한국당과 보수의 미래가 시작된다”고 강조했다.

 

신 의원은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단일대오 구축을 위한 당내 계파 극복, 국민의 지지를 받는 친서민 정당으로 대대적 혁신, 당원 참여민주주의 확대를 위한 전국평당원회의 구성운영, 보수의 대북 안보 노선의 철저한 견지, 전국 조직 역량강화를 통한 대중정당으로 재편, 청년 실질 지원을 통한 청년층 기반 확대, 원외 당협위원장의 중앙당 1인 1직책 부여로 중앙당 참여 확대, 공정한 공천제도 확립 등을 선거공약으로 제시했다.

 

신 의원의 당 대표 출마로 자유한국당 당대표 선거는 홍준표 대선후보와 원유철 의원의 3파전으로 치러지게 됐다.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7/06/18 [09:31]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신선한 여행 이야기
반부패연대를 넘어서 야권단일화까지 가길 바란다
은수미가 꼭 읽어야할 기사
이렇게 반 이재명 쪽은 논리정연
미국 동포들의 정의감에 고맙고 미안합니다
민주당이 일베 감싸는 기막힌 현실
이럴시간에?
혜경(궁)김씨는 남편과 함께 이제 그만 자수하세요
혜경궁 김씨는 누굽니꽈~
부선시장, 아니 여보, 읍읍, ?도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