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수도권뉴스 > 군포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시, 청소년진로박람회 체험부스 운영기관 모집
 
김성은 기자
배너
배너

[성남일보] “꿈, 진로, 미래와 관련된 체험 활동이 가능한 전문기관을 모십니다.”

 

군포시는 오는 9월 7일과 8일 양일간 개최할 ‘제2회 군포시청소년진로박람회’에서 체험부스를 운영할 전문기관을 모집하고 있다.

시는 올해 청소년진로박람회에서 청소년의 능동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5개 테마관(진로탐색, 직업체험, 학과체험, 창의체험, 과학체험)을 운영할 예정으로, 각 테마관을 풍성하게 해 줄 전문기관을 찾는 것이다.

 

참여 기관에는 기본 부스(25㎡), 테이블과 의자, 전기, 점심 도시락과 물, 쓰레기봉투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 활동지원비가 지원되는데, 부스 운영단체 모집 결과에 따라 금액이 변경될 수 있다고 시는 설명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7월 15일 오후 6시까지 참가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등을 첨부해 이메일(angel20209@nate.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박람회 일정과 참여 방법은 행사를 주관하는 군포문화재단 군포시교육협력지원센터에 문의(390-1427)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정종철 청소년교육체육과장은 “지난해 1회 박람회에는 60개 기관․단체가 참여해 75개 체험부스를 운영했다”며 “올해 박람회에도 많은 기관이 참여해 지역 중․고등학생들의 꿈길을 밝혀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7/06/27 [22:53]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공감
축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려움이 많겠지먼 힘 내시기 바랍니다.
성남일보는 너무 정치적
힘내시고요. 성남일보가 이깁니다. 반드시요. 사필귀정이기 때문이지요
축하
축하합니다~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벌금 100만원 이상 나오면
이건 뭐냐?
96%가 너무 높지요. 요즘 전라도도 99% 운운하지만요. 진실을 철저히 가려서 법에 위반했다면 처벌해야지요. 하긴 요즘 문재인 대통령이 대통령 되었다고 제대로 할 까 걱정은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