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뉴스 > 건강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황의조, "시즌권 기부하고 떠난다"
 
이병기 기자
배너

[성남일보] 일본 J리그 감바 오사카로 이적한 성남의 대표 공격수 황의조가 팬들과의 작별 인사를 위해 잠시 귀국한다.

 

지난 26일 경남전을 끝으로 일본으로 넘어간 황의조는 28일 오사카 스이타 시립경기장에서 감바 입단 기자회견을 가졌다.

K리그 마지막 경기였던 경남전이 원정경기였던 터라 홈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제대로 전하지 못한 황의조는 7월 1일 잠시 귀국해 2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19라운드’부천과의 홈경기에서 팬들을 다시 만난다.

 

성남 유스 출신으로 성남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스타로 발돋움한 황의조는 이날 경기장을 찾아 팬들과 포토타임 및 공식 송별 행사를 갖고 경기를 관람한 뒤, 종료 후에는 팬들과 하이파이브 행사도 함께 할 예정이다.

 

또, 황의조는 자신을 키워준 성남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시즌권 100장을 직접 구매하여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에 위치한 장애인복지시설로 지적장애인축구단과 농구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성남FC와도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꾸준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황의조는 하프타임을 이용해 한마음복지관 측에 시즌권 100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최근 8경기 무패(5승 3무)를 이어가며 완벽한 반전에 성공한 성남은 부천전을 반드시 승리하여 리그 4위로 올라설 준비를 마쳤다. 선수들은 새로운 도전을 위해 떠나는 황의조에게 멋진 승리로 선물을 안기겠다는 각오다.


배너
기사입력: 2017/06/30 [10:10]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그 넘이 언넘인지 궁금허다...
냄새나는 쓰레기들!!
정책은 없고 문재인만 있는 은수미
사이다는 선동정치꾼이 하는 쑈쑈다.
성남시를 만만히 보는놈들
또라이
수정구청장 선거???
정책선거 확실한 유권자의 승리
한심한 출마
혜경이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