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수도권뉴스 > 파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주 시티투어와 유유자적 뱃놀이 즐겨요~
 
김성은 기자
배너
배너

[성남일보] 파주시는 임진강 황포돛배 재운항에 따라 오는 7월부터 매주 목요일 ‘오감만족! 파주 시티투어 휴(休)’특별 기획코스 ‘유유자적 여행’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유유자적 여행’목요일 코스는 관광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감악산 출렁다리, 임진강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황포돛배, 청정지역 산머루농원의 와이너리 체험 등으로 구성돼 자연과 함께 여유롭고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 파주시는 시티투어버스 운영에 들어간다.     © 성남일보

특히 임진강 두지리에서 자장리까지 돌아보는 황포돛배 투어는 60만년 전 형성된 붉은 수직 절벽인 ‘임진강적벽’의 장관을 바로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분단 이후 반세기동안 민간인 출입이 통제됐던 임진강의 절경을 즐길 수 있다.

 

파주 시티투어 ‘유유자적 여행’코스는 ▲합정역 ▲문산역(경유) ▲감악산 출렁다리 ▲두지리 매운탕 마을 ▲황포돛배 ▲산머루농원 ▲문산역(경유) ▲합정역 등이다.

 

파주시 관계자는 “호평을 받고 있는 감악산 출렁다리와 임진강 적벽을 볼 수 있도록 황포돛배를 새롭게 추가 구성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표 관광상품으로 자리매김해 관광도시 파주의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7/06/30 [15:44]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공감
축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려움이 많겠지먼 힘 내시기 바랍니다.
성남일보는 너무 정치적
힘내시고요. 성남일보가 이깁니다. 반드시요. 사필귀정이기 때문이지요
축하
축하합니다~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벌금 100만원 이상 나오면
이건 뭐냐?
96%가 너무 높지요. 요즘 전라도도 99% 운운하지만요. 진실을 철저히 가려서 법에 위반했다면 처벌해야지요. 하긴 요즘 문재인 대통령이 대통령 되었다고 제대로 할 까 걱정은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