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수도권뉴스 > 파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주 시티투어와 유유자적 뱃놀이 즐겨요~
 
김성은 기자
배너

[성남일보] 파주시는 임진강 황포돛배 재운항에 따라 오는 7월부터 매주 목요일 ‘오감만족! 파주 시티투어 휴(休)’특별 기획코스 ‘유유자적 여행’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유유자적 여행’목요일 코스는 관광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감악산 출렁다리, 임진강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황포돛배, 청정지역 산머루농원의 와이너리 체험 등으로 구성돼 자연과 함께 여유롭고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 파주시는 시티투어버스 운영에 들어간다.     © 성남일보

특히 임진강 두지리에서 자장리까지 돌아보는 황포돛배 투어는 60만년 전 형성된 붉은 수직 절벽인 ‘임진강적벽’의 장관을 바로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분단 이후 반세기동안 민간인 출입이 통제됐던 임진강의 절경을 즐길 수 있다.

 

파주 시티투어 ‘유유자적 여행’코스는 ▲합정역 ▲문산역(경유) ▲감악산 출렁다리 ▲두지리 매운탕 마을 ▲황포돛배 ▲산머루농원 ▲문산역(경유) ▲합정역 등이다.

 

파주시 관계자는 “호평을 받고 있는 감악산 출렁다리와 임진강 적벽을 볼 수 있도록 황포돛배를 새롭게 추가 구성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표 관광상품으로 자리매김해 관광도시 파주의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7/06/30 [15:44]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성남일보에게 부탁하는데 00 사진좀 내려주든지 멀리서 보이게 해주시오.
정책따위는 필요업다
기대하는것이 잘못
왠 고소 고발이 그리 많은지
사필귀정님 말에 공감 한표
때가되면..
성남시는 미첫네
상통노조 수상을 축하합니다. 끈질긴 생명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화이팅하세요. 밖에서나마 응원합니다.
야!! 이재명 시장 본인도 아니고 전직 비서 이야기를 ..
일단 고소한다 기자회견 부터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