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뉴스 > 건강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아카데미 축구클리닉 실시
 
김성은 기자
배너

[성남일보] 소년 우수인재 육성의 메카 성남FC가 지난달 27일 성남 및 인근 지역의 유소년 아카데미에서 어린이 100여명을 대상으로 축구클리닉을 진행하며 축구를 통한 소통과 교감의 시간을 가졌다.

 

성남FC는 올해 유소년아카데미 지점화를 실시하여 구단 축구철학 공유 및 홍보 강화뿐 아니라 유소년 우수인재 조기발굴에 힘쓰고 있다.

이 날 클리닉은 성남시 유소년 아카데미 ‘팀식스스포츠클럽’과 인근 지역 아카데미 ‘이천FC'에서 각각 진행됐다. ’팀식스스포츠클럽‘에는 이지민, 이후권, '이천FC'에는 심제혁, 이현일 선수가 각각 참여해 어린이 꿈나무들과 함께 레크리에이션을 시작으로 슈팅, 드리블 등 축구 클리닉을 실시했다.

 

클리닉 후에는 사진촬영 및 사인회를 통해 어린이 팬들에게 추억을 전해주며 당일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성남FC 수비수 이지민은 “아이들이 신나게 뛰노는 모습을 보니 무척 뿌듯한 기분이 들었다. 어린이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통해 에너지를 얻고 가는 기분이다”며 “앞으로도 자주 어린이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져 꿈나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성남FC는 올 시즌 말까지 매 월 성남 및 인근 지역 유소년 아카데미를 찾아 축구 꿈나무들과의 축구클리닉을 이어갈 예정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7/07/05 [21:06]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최교일 말 맞네~ 검찰이 과연 제대로 하까? 고개가 쪼끔- 믿을수가 있어야지 검찰을
성남을 빨리 떠나라
재목이 웃긴다
성남일보에게 부탁하는데 00 사진좀 내려주든지 멀리서 보이게 해주시오.
정책따위는 필요업다
기대하는것이 잘못
왠 고소 고발이 그리 많은지
사필귀정님 말에 공감 한표
때가되면..
성남시는 미첫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