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송파구, 유니클로와 일자리 매칭데이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7/07/17 [18:24]

송파구, 유니클로와 일자리 매칭데이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7/07/17 [18:24]

[성남일보] 송파구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송파구청 2층 상담실에서 관내·인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유니클로 일자리 매칭데이’를 개최한다.

 

17일 구에 따르면 이번 매칭데이는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에서 근무할 인력 채용을 연계할 목적으로 진행된다.

▲ 송파구청 전경.     ©성남일보

스태프(주 40시간)로 근무할 인력을 10명 이내로 채용할 예정이며, 급여는 월 177만원이며 채용 후 6개월 간은 수습기간으로 141만원이 지급된다.

  

직무내용은 의류 세일즈, 청소 등 매장관리이며 성실하게 근무할 사람이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채용 면접에 관심 있는 송파구 관내 또는 인근지역 주민은 송파행복나눔일자리센터(송파구청 별동 1층)에 오는 18일까지 이력서를 제출하고 구직등록을 하면 참가 가능하다.

  

오는 18일까지 구직등록을 못한 주민은 19일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여 면접장으로 9시 50분까지 도착하면 면접에 참여 가능하다. 19일에 실시하는 면접 합격자는 롯데월드몰에 소재한 유니클로에서 근무하게 된다.

 

송파구 일자리경제과 이재홍 팀장은 “구는 구인·구직난을 해소하기 위해 일자리 매칭데이에 적극 나서 기업에서 매칭데이 신청 시 구 홈페이지 배너 광고, SNS 홍보 등을 통해 구직자를 모집하고, 구청 내 면접 장소도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구 차원에서 주민들의 일자리 연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도권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