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라이프 > 메디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분당차병원,뇌종양 이야기 건강강좌 개최
 
김성은 기자
배너

[성남일보 = 김성은 기자] 분당차병원은 오는 13일 오후 2시 분당차병원 지하2층 대강당에서 ‘뇌종양 이야기’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 분당차병원 전경.     ©성남일보

이번 강좌는 ▲뇌종양 이겨내자(분당차병원 신경외과 조경기 교수) ▲뇌기저부 종양(분당차병원 신경외과 김한규 교수) ▲뇌종양의 면역 및 유전자치료(분당차병원 신경외과 임재준 교수) ▲악성 뇌종양의 대사치료법(서울성모신경외과의원 최세환 박사) ▲암을 이기는 먹거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이종두 교수) ▲뇌종양을 극복한 사람들(대한뇌종양협회 이나경 대표) ▲아름다운 몸 빛나는 마음을 위한 에콜스 요가(에콜스요가 창시자 원정혜 박사) ▲질의 응답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분당차병원 신경외과 조경기 교수는 “뇌종양이 중한 질환이고 뇌수술이 쉽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의료기술의 발달로 뇌종양 치료에 다양한 연구와 임상이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강좌에서는 뇌종양 수술뿐 아니라 면역 및 유전자 치료, 대사 치료요법 등 뇌종양을 이겨내는 다양한 강연으로 뇌종양 환자 및 가족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건강강좌는 뇌종양 치료에 관심 있는 환우 및 가족, 일반인 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배너
기사입력: 2017/09/07 [09:49]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최교일 말 맞네~ 검찰이 과연 제대로 하까? 고개가 쪼끔- 믿을수가 있어야지 검찰을
성남을 빨리 떠나라
재목이 웃긴다
성남일보에게 부탁하는데 00 사진좀 내려주든지 멀리서 보이게 해주시오.
정책따위는 필요업다
기대하는것이 잘못
왠 고소 고발이 그리 많은지
사필귀정님 말에 공감 한표
때가되면..
성남시는 미첫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