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HOME > 뉴스 > 생활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문화재단, 판교거리예술축제 연다
 
김태섭 기자

[성남일보] 성남문화재단의 청년문화사업 지원으로 진행되는 ‘판교거리예술축제’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판교 테크노밸리 일대에서 열린다.

성남의 청년문화기업인 ‘판교청년문화기획’과 동서울대학교 공연예술과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모인 ‘하다컴퍼니_페스티벌하다’가 주최하는 ‘판교거리예술축제’는 판교 주민들과 함께하는 열린 축제를 통해 줌니들이 지역에 많은 관심을 갖고, 문화예술커뮤니티를 조성하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축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아 “만들고! 놀고! 꿈꾸자! 판교문화예술마을!”이란 슬로건으로 ‘시파프로젝트’, ‘재미롱’, ‘커먼치킨’ 등의 문화예술단체와 동서울대학교 공연예술과 학생들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판교에 문화향기를 더할 예정이다.

 

축제가 열리는 판교의 특성을 살려 직장인들의 퇴근시간인 오후 6시부터 시작하는 ‘제3회 판교거리예술축제’ 첫째 날인 21일는 판교역 방면 판교미래에센센터 앞에서 시파프로젝트의 넌버벌퍼포먼스 <네오피노>와 하다컴퍼니_플레이하다의 거리극 <출근길> 공연이 이어진다.

 

22일에는 판교 테크노밸리 중앙광장에서 판교역 방면 판교미래에셋센터 앞까지 성남지역의 젊은 예술가들과 판교 주민들이 하나가 되어 직접 만든 가면을 쓰고, 악기를 연주하며 함께 춤추며 즐기는 <판교 게릴라 해프닝 퍼레이드>에 이어 문화예술 전문가와 축제 관계자, 판교 주민들이 판교 마을축제의 미래 발전상에 대해 토론하는 학술포럼이 7시부터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10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배너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7/09/15 [23:08]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은수미 시장도 골치 아플거야. 이놈 저놈
지역에 시민운동가가 있나요? 잿밥에만 관
근데 여기 속한 어떤 녀석 은수미캠프에
하따 존나 빠네! 누굴 위해 이 지꺼리
모 씨는 민주당 사람이 아니라 우리쪽 사
이제 네가 ?방이다! 니가 처먹고 싶은 거
이재명 때 홍위병 노릇한 놈덜과 뭣이 다
정치인 부르고, 순수한 사람들 액세서리
연극 잘 봤습니다. 성남의 초창기 어려웠
이재명이 큰인물이라서 조폭에 형수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