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ME > 뉴스 > 생활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세라믹 페어, “럭키박스를 잡아라!”
 
이병기 기자
배너
배너

[성남일보] 한국도자재단이 ‘그릇의 품격’을 주제로 개최하는 ‘2017 G-세라믹 페어’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 G-세라믹 페어’는 한국도자공예문화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경기도가 주최하고 한국도자재단과 이천시, 광주시, 여주시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양재aT센터에서 열린다.


한국도자재단은 지난해에 이어 2회째로 열리는 ‘2017 G-세라믹 페어’를 기념하기 위해 개최에 앞서 무료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는 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오는 11월 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사전예매 없이 현장 방문할 경우 입장권은 5,000원이다.


오는 22일까지는 사전 등록을 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온라인 Big선물 이벤트’와 ‘럭키박스를 잡아라!!’ 2가지로 진행된다.


‘온라인 Big선물 이벤트’는 10월 22일까지 ‘2017 G-세라믹 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사전등록과 동시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도자구입교환권, 미니뚝배기, 접시 등 다양한 경품이 페어 행사장에서 제공되며 당첨자는 31일까지 개별통보 된다.


이와 함께 ‘럭키박스를 잡아라!!’는 온라인 사전등록을 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페어 개최 후 멜라민 그릇, 저급 외국산 그릇, 깨진 그릇 등 1인당 2점의 조악한 도자를 페어 현장에 가지고 오면 이를 최대 50만원부터 1만원까지의 도자 럭키박스로 교환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한편, ‘2017 G-세라믹 페어(11.9~12)’는 총 93개의 도자업체가 참여하는 판매관, 일상 속에 어우러지는 그릇의 품격을 볼 수 있는 전시, 일본 가정식, 전통주 시연, 테이블 연출 등을 배워 볼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11월 9일부터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17 G-세라믹 페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세라믹페어.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17/10/03 [10:55]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이번 이기인의원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사람조심해야한다
고발전문가?
선생님요!
후원물품
과학의 오류
종교와 과학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고소해야 경기도지사에서 끌어내리지
27일 김진태 결과 어케 나오는가 보면 알수 있다
이 기사 내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