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뉴스 > 생활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 어울림 한마당 '성료'
 
김성은 기자
배너
배너

[성남일보 = 김성은 기자] 청솔종합사회복지관은 추석을 맞아 지난달 29일 ‘제5회 한가위맞이 대축제 지역주민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행사는 한국토지주택공사, 한화정밀기계,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해 분당 대광사 신도회, 금곡동 통장협의회, 삼성SDS, 분당대진고등학교 청솔멘토링봉사단, 운중중학교 별이세개봉사단 등이 참여했다.

이날 축제는 기념행사 후에 지역주민들을 위한 장터국밥 나눔 행사가 진행돼 이웃의 훈훈한 정을 전달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윷놀이대회, 행운의 놀이마당, 떡메치기, 축하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북한이탈주민 자조모임 푸른솔 ‘SOAP’ 나래 천연비누만들기 체험, 성남환경연합에서 준비한 환경사랑캠페인, 같이공방의 배씨댕기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이어졌다.

 

청솔종합사회복지관 김재일 관장은 “청솔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복지관으로써 지역주민이 소통하고 하나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지역 내 저소득가정을 위한 김장나누기, 긴급의료비지원, 장학금지원 등 지역주민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기사입력: 2017/10/03 [11:36]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힘내라 임동본!
한심한 세월이 지나갓구나 어언 팔년이라는 그 긴세월이, 분노로 바뀐 세월 말이다
뻔하지모 그너메 도지사 김치국이가 몬지
4년동안 도시재생외치다 선거앞두고 웬재개발
그래도 성남환경운동연합밖에 없네...
권혜성
좌파시민단체 일자리 창출용 도시재생사업
속속들이 파헤쳐주길....
아무개 지구당 위원장 잘나가는데요
제발 진보팔이해가며 지역 썩은 것들 싹쓸이 했으면 조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