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동본 도의원, 이재명 시장 고발에 법적 대응 선언
임 의원, 5분 자유발언 통해 이 시장 고발 정면 비판 ... 성남시, 임 의원 중원서에 고발
 
모동희 기자
배너

[성남일보] 경기도의회 임동본 의원(자유한국당. 성남4)은 17일 오전 개회된 제323회 임시회 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이재명 시장을 강력 비판하며 법적대응을 선언하고 나섰다. 

▲ 5분발언을 통해 이재명 시장의 고발 조치를 반박하는 임동본 도의원.     © 성남일보

임 의원은 “지난 8월 31일 제322회 임시회 본회의장에서 성남시 승마장 특혜의혹과 관련해 도정질문을 한 사실이 있는데, 이를 두고 이재명 성남시장은 본 의원을 고소하였다“면서”적발하장이 아닐 수 없다“고 정면 비판하고 나섰다.


임 의원은 “이재명 성남시장이 허가해준 그린벨트 내 승마장은 건축물의 구조를 갖춘 실내승마장은 절대 불가하다”면서“성남부시장 또한 해당 건물은 건축물이라면서,불법시설물에 대해서는 끝까지 관리를 해서 원상복구 하겠다고 답변하였다”고 지적했다.


임 의원은 “성남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에서 2017년 10월 16일, 감사원감사를 청구하기로 의결해 본회의 통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며“(남경필 도지사는)성남시의 승마장 특혜의혹에 대해 한 치의 의혹도 없도록 명명백백하게 감사해 주시기 바란다”고 경기도의 철저한 감사를 촉구했다.


임 의원은 “이재명 시장과 성남시가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고, 언론에 보도되게 하는 것은 명예훼손과 관련한 시시비비를 가리고자 하는 의도라기보다는,지방의원의 적법한 의정활동을 겁박하여 정치적으로 악용하고,도민의 눈과 귀를 가려 자신의 입맛대로 시정을 운영하겠다는 의도라고 볼 수밖에는 없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와 관련 임 의원은 “이재명 성남시장의 이러한 겁박에 절대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며“지방선거를 앞둔 도의원을 음해하고 명예를 실추시킨 책임에 대해서는 반드시 사법적인 대응을 할 것”이라고 법적 대응을 선언했다.


한편 이재명 시장은 지난달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임동본 의원을 고발조치하겠다고 밝힌데 이어 지난달 19일 성남시는 임 의원을 공직선거법 위반,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등으로 중원경찰서에 고발한바 있다.


배너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7/10/17 [23:03]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미친놈 17/10/19 [11:29] 수정 삭제  
  역시 고발전문가? 무존건적 고발만이 능사는 아닐건데 방범이 그렇게 밖에 안디는걸까요
큰 인물이 딜라마 크게놀아야디는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상품권 싫어!
더럽고 추악한 ~~ 진짜 이것이 민주국가
정말 많은 압박이 있으실텐데도...이렇게
거대악의 거짓에 맞써싸우는 성남일보 항
영화 팔아방송 팔아 여배우 처먹는놈들
주진우 이명박처럼 이재명 김부선 진실을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장경
영화 팔아방송 팔아 여배우 처먹는놈들
주진우 이명박처럼 이재명 김부선 진실을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장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