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윤수 전 국회의원,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전달
10여 년 전부터 이웃사랑 실천 ... “어려운 이웃에 관심 가져야”
 
모동희 기자
배너

[성남일보] 이윤수 전 국회의원은 지난 11일 오후 성남시 수정구 신흥1동 카네이션 경로당과 태평4동을 잇따라 방문해 어른신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백만 원을 전달했다.

▲ 태평4동사무소 성금 전달식 장면.     © 성남일보

이 전 의원은 10여년부터 연말이 되면 어려운 처지에 있는 어르신들에게 이웃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기 위해 어려운 가운데서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 전 의원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조그마한 힘이 되기 위해 조그마한 성금을 전달했다”면서“우리 주위에 아직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밝혔다.

▲ 수정구 신흥1동 카네이션 경로당 성금 전달후 기념촬영 장면.     © 성남일보

특히 이 전 의원은 “제가 수정구에서 3선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신 분들에 대한 조그마한 실천이라고 본다”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수정구 태평4동 김희선 동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처지에 있는 분들이 너무나 많다”며“이 전 의원의 성금을 정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성금을 전달한 이윤수 전 의원은 수정구에서 14대,15대,16대 국의의원과 새천년민주당 최고의원, 대한민국 헌정회 사무총장 등을 역임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7/12/12 [22:30]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최교일 말 맞네~ 검찰이 과연 제대로 하까? 고개가 쪼끔- 믿을수가 있어야지 검찰을
성남을 빨리 떠나라
재목이 웃긴다
성남일보에게 부탁하는데 00 사진좀 내려주든지 멀리서 보이게 해주시오.
정책따위는 필요업다
기대하는것이 잘못
왠 고소 고발이 그리 많은지
사필귀정님 말에 공감 한표
때가되면..
성남시는 미첫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