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HOME > 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병욱 의원, 한국생활자치대상 수상
 
김성은 기자
광고

[성남일보] 김병욱 의원(더불어민주당. 분당을)은 지난 14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년 한국생활자치대상 시상식에서 ‘학생건강검진 문제와 환경문제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생활자치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에서 김 의원은 제20대 국회 2017년 의정생활 중 지역의 활동에서 공공도서관 건립, 체육센터 건립, 생활체육 대회의 활성화, 환경보호 운동, 바자회 또는 지역 벼룩시장 등등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봉사하면서 지역공동체사업에 협력하는 길에 매진해왔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한국생활자치연구원은 김 의원이‘학생건강검진 문제와 환경문제해결’을 위해 토론회와 공청회로 문제의 공론화에 앞장서고, 이를 국정감사와 입법활동 등 의정활동으로 이어서 제도적으로 문제해결에 앞장섰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하였다.

김 의원은 “올해 학생들의 수면시간과 관련한 학생건강권과 미세먼지 대책 등 학교공기질 관리에 관해서 공론화 작업을 하면서 입법 및 예산 활동과 국정감사 등 의정활동에 매진했는데, 그 일까지도 자치대상의 수상의 이유로 인정을 해주신 점에 대하여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입법기관으로서 활동과 지역의 발전을 위한 활동이 별개의 것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 더욱 생활자치활동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17/12/15 [21:00]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살기좋은 분당구 하늘에 뜻을
성북구청장상 학생부 강유민
자유 대한민국 수호, 평화 대
인상 참...거시기 하네 ㅋ
하이구 이제사보구 답변드리
제아무리 네가 잘났어도 너는
이재명 저런 사람이 잘되면 절
이제 국민이 다 알아버렸네 찢
이재명 자기형 조현증 환자라
"아" 성남시 전임 시장님들 모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