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하남도시공사, 중장기 비전 선포식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8/01/02 [17:55]

하남도시공사, 중장기 비전 선포식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8/01/02 [17:55]

[성남일보] 하남도시공사는 2일 오전 하남도시공사 대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희망과 도전! 하남도시공사 중장기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출범 19년을 맞는 하남도시공사는 중장기 전략을 새롭게 재정비해 △미래 가치 창조 △조직 역량 강화 △시민 행복 증진 이라는 3대 미션을 수립한 후 이에 따른 새로운 경영방침을 추진할 예정이다.


공사가 밝힌 새로운 비전은 미사지구, 위례지구, 감일지구 등 신규 택지개발지구와 새로운 변모를 모색하는 구도심의 조화로운 개발로 하남시의 도시가치를 창조하고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윤리경영 체제 제도화라는 정부의 지방공기업 정책방향에 맞춰 공사의 경영방침에도 윤리경영을 강화하고 이에 따른 전략목표로 공직질서 확립과 사회적 책임 준수를 중점 과제로 선정했다.


김재남 사장은 “공사의 비전은 2005년에 선포된 이후로 한 번도 개정되지 않아 지난해 6월 취임 이후 새로운 비전을 만들도록 했다” 면서 “시민의 행복이 희망이라는 하남시의 시정비전에 맞추어 공사의 비전과 미션을 정립했으며 시민 1명을 위해 공사 직원 모두가 변화하고 도전한다는 생각으로 창의와 열정, 그리고 사람 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도권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