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동계올림픽 맞아 성남~평창·강릉 간 무료 셔틀버스 운행
 
이병기 기자
배너

[성남일보] 평창동계올림픽 열리는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성남시청과 평창·강릉 올림픽경기장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 ‘평창e버스’가 운행된다.

 

성남시는 7일 오후 2시 부시장실에서 버스 공유 플랫폼 운영사인 ㈜위즈돔과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했다.

협약에 따라 성남발 강릉행과 평창행, 강릉발 성남행, 평창발 성남행 등 4개 노선의 31인승 우등버스가 하루 2대 무료 운행된다.

 

올림픽 경기 티켓이나 평창·강릉 문화올림픽 공연 티켓을 가진 사람이 무료 탑승 대상이다. 성남발 강릉행은 오전 9시 40분 성남시청을 출발해 오전 11시 55분 강릉하키센터에 도착한다.

 

성남발 평창행은 오전 10시 성남시청에서 출발해 낮 12시 알펜시아 스포츠파크까지 태워다 준다. 강릉발 성남행은 오후 7시 강릉 올림픽파크 경기장을 출발해 오후 9시 20분 성남시청에 도착한다.

 

평창발 성남행은 오후 6시 45분 평창 IBC국제방송센터에서 출발해 오후 9시까지 성남시청으로 데려다준다. 관련 티켓 소지자면 누구나 인터넷·스마트폰으로 선착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8일부터다. 포털 사이트에서 ‘평창e버스’를 검색하거나, 예약 사이트(http://www.ebusnvan.com)를 접속하면 된다.

 

평창동계올림픽에는 성남시청 소속 3명의 빙상스타 김민석, 김현영(이상 스피드스케이팅), 최민정(쇼트트랙)과 북한 선수 등 92개국의 2925명이 출전해 102개 세부종목에서 경기 열전을 펼친다.


배너
기사입력: 2018/02/08 [20:40]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흐미, 게임 끝이네~
조신은 한국일보 기자출신으로 알고 잇다
시민상대 고소질은 해도해도 너무했다
조신의 이력 좀 알려주세요!
성남에서 태어나 성남에서 산 사람만이 성남시장 자격있다!
이런일이 백주대낮에 벌어졌다는것은 나라도 아니다
성남시장 낙하산부대
조신은 조신하게 집에 있어야
사진 좀 올리지 마라, 그만보고 싶다...
세상은 그리 만만치 않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