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박해광 광주시장 예비후보, “광주를 확 바꾸겠다”

사무실 개소식 갖고 표심 공략, “시장 당선후 광주시발전기획단 만들겠다”

6.13 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기사입력 2018/03/10 [21:58]

박해광 광주시장 예비후보, “광주를 확 바꾸겠다”

사무실 개소식 갖고 표심 공략, “시장 당선후 광주시발전기획단 만들겠다”

6.13 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입력 : 2018/03/10 [21:58]

[성남일보] 박해광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는 10일 오후 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표심공략에 나섰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박해광 광주시장 예비후보.     © 성남일보

이날 박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의 지난 16년의 멈춰버린 역사를 확 바꿔서 살고 싶은 광주, 시민이 주인되는 광주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밝혔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임종성 의원.     © 성남일보

특히 박 예비후보는 “광주시장에 당선되면 광주시발전기획단을 만들겠다”면서“기획단의 첫 번째 임무는 교통문제와 난개발 해결이고 이를 위해 광주 직동과 분당 새마을연수원 밑을 관통하는 터털을 건립해 광주시 교통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소병훈 의원.     © 성남일보

박 예비후보는 “교육문제 해결을 위해 2019년부터 중,고생에 대해 무상교복사업을 실시하겠다면서”시민과 약자를 위한 임대아파트 건립에도 나서겠다“고 밝혔다.

 

‘함께, 바꿉시다. 광주!’라는 슬로건으로 광주시장에 도전장 낸 박 예비후보는 “시장이 일방적으로 이끌어 가는 시정이 아니라 시민과 전문가, 공무원이 여·야 구분 없이 머리를 맞대고 정책을 발굴하는 시정이 필요하다”며“소통전문가로서 시민의 목소리 시정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최재성 더불어민주당 정당발전위원회 위원장.     © 성남일보

이날 개소식에는 소병훈 국회의원(광주갑), 임종성 의원(광주을), 최재성 더불어민주당 정당발전위원회 위원장,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박 예비후보는 고 박종진 민선 1, 2기 광주군수·시장의 삼남으로 7대 광주시의회 전반기 부의장, 더불어민주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 19대 문재인대통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중앙위원으로 활동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