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수도권뉴스 > 광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시자원봉사센터, 해피 하우스 진행
 
김성은 기자
배너

[성남일보] 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1일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2018 사랑의 집수리 해피 하우스’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세진산업개발(주) 위드봉사단(대표 최문석)에서 퇴촌면 관음리에 거주하는 기초수급자 이모씨 집을, 사랑의 비둘기봉사단(회장 이부호)은 곤지암읍에 거주하는 기초수급자 이모씨 집에서 각각 도배 및 장판시공 등 집수리 봉사활동을 벌였다.

 

특히, 세진산업개발(주) 위드봉사단은 30여명이 참여해 낡고 썩어 내려앉은 바닥공사와 벽면 단열시공, 씽크대 개수대 교체, 집안의 오물 및 쓰레기 정리 등과 함께 냉장고, 가구, 이불, 주방용품 등(300만원 상당)을 생필품과 함께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또한, 집수리에 필요한 전문기술을 보유한 봉사자들로 구성된 사랑의 비둘기봉사단(단장 이석원)은 지붕수리와 장판 교체, 전등 교체, 싱크대, 전기배선 등 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집수리사업에 지난 2013년부터 매월 2회 이상 집수리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박경원 광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사랑의 집수리 해피 하우스 사업으로 소외계층이 용기와 희망을 갖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삶의 희망과 꿈을 전달하는 집수리 사업을 계속해서 꾸준히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8/03/13 [23:18]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맞어 크레물린 궁 처럼 소통이나 시민이
김영환 장관님, 선거기간동안 후보님의 용기에 경의를 표하며 끝까지 진실을 파헤쳐주실것을 기대합니다
정신이 나간 정치인들은 듯거라
김부선씨 화이팅! 진실을 꼭 밝히는데 적극 나서기를 바랍니다.
인도 위에 올라온 정윤 후보 유세 차량
도대체 혜경궁김씨는 누굽니까~!
2013 백발 이라면 그놈 맞네 ㅋㅋㅋㅋ
문자
대한민국
신선한 여행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