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와대에 이재명 트친 진상규명 청원
이재명과 악의적 대화 '혜경궁 김씨' 실체 밝혀달라 ... 민주당에 상황정리 요구도
 
모동희 기자
배너

[속보] = 이재명 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와 SNS에서 몇 년 동안 악의적 대화를 주고 받은 '혜경궁 김씨'(성남일보 6일자 보도)에 대한 진상규명 요구가 청와대 국민청원으로 이어졌다.

▲ 청와대 국민청원  캡처 화면.     © 성남일보

7일 한 네티즌은 청와대 홈페이지 국민청원 정치개혁 카테고리에 '이재명 전시장 지지자의 악의적 sns활동의 당과 청와대의 진상규명을 요구합니다' 는 청원을 올렸다.

 

네티즌은 청원에서 "이재명 후보의 측근일지도 모르는 @08_hkkim계정을 사용했던 사람이 이재명 후보와 악의적인 대화를 주고받으며 타 후보의 비방을 떠나 현 정부의 대통령, 나아가서 노무현 전대통령까지도 비방하고 음해하는 일이 발생하여 민주당원들 사이에 큰 내분으로까지 확대되었다"며 "(그러나)논란이 불거지자 어떠힌 해명도 없이 계정을 삭제해버려 진상규명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전해철 예비후보가 이재명 예비후보와 공동으로 계정의 실체를 규명하자는 제안을 하였으나 이재명 후보측에서는 어떠한 응답도 하지 않고 있는 상태"라고 상황을 설명한 뒤  "민주당은 당내 네거티브와 음해성 글들이 난무한 지금의 상황을 정리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아울러 그는 "현 정권의 대통령과 이미 작고하신 대통령을 비방하고 음해하는 이 계정에 대해서 당 차원 뿐 아니라 청와대 측에서도 확인하시고 고발, 고소 등으로 이 계정의 진원지를 규명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이 청원 마감일은 다음 달 7일까지며 청원인이 20만명을 넘으면 청와대가 답변을 한다.


배너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8/04/07 [11:37]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혜경이 18/04/09 [00:19] 수정 삭제  
  혜경궁 김씨가 누구일까요? 진짜 궁금합니다. 다스 주인도 찾았고, 도곡동 땅 주인도 찾은 마당에 이 분도 좀 찾아주세요
막가파 18/06/17 [13:26] 수정 삭제  
  정치가 무었인지는 아니냐 ! 생략 사심도 버리고 나라를 위해 일을 하여라 그려야 역사에 남는다 일도 사심이요 이도 사심이다 무조건 버려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맞어 크레물린 궁 처럼 소통이나 시민이
김영환 장관님, 선거기간동안 후보님의 용기에 경의를 표하며 끝까지 진실을 파헤쳐주실것을 기대합니다
정신이 나간 정치인들은 듯거라
김부선씨 화이팅! 진실을 꼭 밝히는데 적극 나서기를 바랍니다.
인도 위에 올라온 정윤 후보 유세 차량
도대체 혜경궁김씨는 누굽니까~!
2013 백발 이라면 그놈 맞네 ㅋㅋㅋㅋ
문자
대한민국
신선한 여행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