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은수미 성남시장 예비후보 정책으로 승부하라"
박우형 민중당 성남시장 예비후보 성명서 '촉구' ... '줄세우기 정치 멈춰야'
 
모동희 기자
배너

[성남일보] 박우형 민중당 성남시장 예비후보는 9일 성명을 통해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민주당 은수미 예비후보의 ‘줄세우기 정치’‘문재인 대통령 마케팅’정치가 목불인견”이라며 “스스로 비전을 밝히는 새로운 정치를 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 출마기자회견 장면.     ©자료사진

박 예비후보는 “지난 20대 총선에서 박근혜 정권 하에서 ‘친박 마케팅’은 국민들의 강한 저항으로 실패한 바 있다”며 “올바른 지방자치 실현과 지역 발전을 위해서는 지방자치단체 선거에서 인물과 정책으로 시민의 선택을 받아야 한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문재인 프레임’으로 시민의 선택을 받겠다는 것은 지방자치 선거의 본래 의미를 외면하고 촛불시민혁명으로 지지율이 높은 우산 아래 스스로를 가두는 독선과 오만의 정치”라며 “파벌정치, 낡은 정치를 멈추고 정책과 비전으로 승부하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특히 박 예비후보는 “지방자치단체 선거에서 인물과 정책으로 시민의 선택을 받아야 한다”며"100만 시정을 운영할 수 있는 준비된 후보라면 스스로의 자질과 정책으로 승부해야 한다”고 밝혔다.


배너
기사입력: 2018/04/09 [18:05]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정책선거 확실한 유권자의 승리 유권자 18/04/09 [22:46] 수정 삭제
  후보자들의 정책선거는 당연한 의무다
정책은 없고 문재인만 있는 은수미 성남시민 18/04/10 [14:34] 수정 삭제
  정책은 없고 오직 박근혜만 있었던 지난 총선 데자뷰인 듯... 은수미는 성남 3년도 안살고, 시장하겠다네. 진짜 가짢은 인간!! 오직 문재인 팔이만 하면 된다는 오만한 생각으로 시장을 하겠다고? 니들 눈에는 시민이 개돼지로 보이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그 넘이 언넘인지 궁금허다...
냄새나는 쓰레기들!!
정책은 없고 문재인만 있는 은수미
사이다는 선동정치꾼이 하는 쑈쑈다.
성남시를 만만히 보는놈들
또라이
수정구청장 선거???
정책선거 확실한 유권자의 승리
한심한 출마
혜경이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