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HOME > 뉴스 > 생활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승환 하남서 ‘공연의 신’ 무대 올린다
 
김성은 기자
배너
▲ 이승환 콘서트가 하남에서 열린다.

[성남일보] 가수 이승환이 단독 라이브 콘서트 ‘공연의 끝-High End’로 오는 28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무대를 점령한다.

 

1989년 1집 앨범 <B.C 603>으로 데뷔한 이승환은 정규 음반 11집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약 1,000회가 넘는 단독 공연을 직접 만들어 오는 등 우리 대중음악 공연계에서 살아있는 교과서로 불린다.

 

- 처음부터 끝까지 온리(Only) 이승환, 역시 이승환

 

하남문화재단 주관으로 마련하는 이번 콘서트는 ‘천일동안’,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덩크슛’, ‘텅빈 마음’, ‘그대가 그대를’ 등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하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최고의 라이브형 가수이자 연출가로 평가받아온 이승환의 28년간 노하우를 집대성한 고퀄리티 공연이다.

 

약 2시간 가량동안 관객들은 데뷔 초기의 풋풋한 청년 이승환부터 오늘날 개념 있는 뮤지션 이승환에 이르기까지, 이승환이라는 가수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만나게 된다.

 

감미로운 발라드에서 강렬한 록까지 변화무쌍하게 구성된 음악과 매 곡마다 상상을 초월하는 최첨단 무대 연출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승환만의 실력과 매력을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보여줄 ‘공연의 끝-High End’는 비단 오래된 팬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가 하나가 되어 즐기는 명실상부한 라이브 콘서트가 될 것이다.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하남에서 초대형가수 이승환의 콘서트가 열린다고 하니 시민들이 한껏 반기는 분위기이다. 최초이거나 최고인 것들만이 그의 무대에 오를 수 있을 만큼 풍부한 음악과 사운드, 세련된 영상, 뻔하지 않은 구성, 화려한 무대 효과, 관객들의 감동을 아는 정확한 연출력, 마음을 움직이는 메시지, 대한민국 최고의 스텝들이 함께 만드는 무대로 이승환의 진정한 위력을 발산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공연 문의 및 예매는 하남문화재단(www.hnart.or.kr)이나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배너
기사입력: 2018/04/15 [19:16]  최종편집: ⓒ 성남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그 넘이 언넘인지 궁금허다...
냄새나는 쓰레기들!!
정책은 없고 문재인만 있는 은수미
사이다는 선동정치꾼이 하는 쑈쑈다.
성남시를 만만히 보는놈들
또라이
수정구청장 선거???
정책선거 확실한 유권자의 승리
한심한 출마
혜경이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