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HOME > 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왜 은수미를 겨냥했나?
음모론 급부상 ... 폭로자 동기 석연치 않아
 
모동희 기자
배너

[뉴스브리핑]

 

◇... 성남시장 민주당 단수공천을 받은 은수미 후보에 대한 K사 운전기사 제공 폭로가 있자 동기가 석연치 않다는 음모론 부상.

 

최 아무개씨(37)는 지난 4월 26일 중원구 하대원동 G카페에서 모든 언론을 대상으로 한 기자회견이 아닌, TV조선 등 미리 선정한 6개 언론사 대상으로 "2016년 6월부터 2017년 5월까지 성남시에 있는 K사에서 월급 200만원과 차량유지비 등을 받아 은수미 후보의 운전기사로 일했다 ”고 폭로.

 

최씨는 이날 검찰이 K사 대표 이 아무개씨(구속)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벌금형을 받을 수 있다고 판단해 억울해서 폭로하게됐다고 주장.

 

그러나 최씨 주장대로라면 K사의 지시에 따라 움직였기 때문에 벌금형을 받을 이유가 전혀 없는데다 설령 받는다고 해도 엄청난 정치적 파장이 일 폭로에 나설 명분으로 부족하다는 평가.

 

게다가 최씨는 현재 성남시 교통도로국 임기제 공무원으로 재직하고 있어 민주당 성남시장 후보 단수공천을 받은 은 후보 저격이 녹록치 않은 상황.

 

드러난 폭로의 인과관계가 약해서 누가 어떤 이유로 최씨를 움직였는지 이른바 '깊은 혀'가 주목.

 

1인 미디어와 지역 정가에서는 "평범한 시민인 최씨가 은수미 후보에 대한 폭로를 받아 쓸 수 있는 언론을 섭외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며 "이때문에 조폭과 유착관계에 있는 정치인이 자신이 드러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배후에서 치밀하게 움직였다는 음모론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


배너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8/05/01 [09:13]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약은넘 18/05/01 [10:13] 수정 삭제  
  음모론이 맞는거 같다. 지넘이 안다치기위해 은을 희생양으로 삼는거 아닌가 싶다. 그넘이 누굴거 같다는 생각이 대충 들긴 한다만. 약아빠진 9단넘이지, 개누무시끼지.
가짜총각 18/05/01 [11:15] 수정 삭제  
  읍읍이 소행임을 날카롭게 드러냈네요. 역쉬~ 성남일보!
여수동 아저씨 18/05/01 [12:29] 수정 삭제  
  폭로한 녀석이 은수미 후보나 경쟁자보다 더 센 누군가 설득없이는 나설 수 없었겠지. 그 인간이 누군지 이제 감이 잡히네...
성남보통사람 18/05/02 [13:25] 수정 삭제  
  은수미, 내 정서와 정의감으로는 받아들일 수 없다! 1. 공짜 노동이 자원봉사냐 노동운동 한 사람이 남의 노동을 쉽게 보는 것 같아 가슴이 아프다. 누가 조금만 도와줘도 꼭 대가를 지불하는 게 우리네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 풍경이다. 은수미 운전기사로 1년이나 일했는데 자원봉사냐. 은수미, 자원봉사 받을 만큼 대단한 사람이냐. 2. 특권의식에 대한 성찰이 있기나 한거냐 누가 공짜로 운전기사 노릇을 해 준다면 얼마나 좋겠냐. 그러나 우리 보통사람은 그런 특혜 바라지도 않는다. 그건 갑질하는 재벌이나 권력층만의 전유물이기 때문이다. 특권과 반칙에 대한 성찰없는 은수미를 내 정서로는 용서하기 어렵다. 보통 사람, 은수미가 그토록 사랑했던 노동자들은 특권과 반칙을 그토록 증오하는 사람들이다. 3. 무엇이 정의고 무엇이 불의냐 은수미의 공짜노동은 정의냐, 불의냐. 은수미의 공짜노동은 민주주의냐, 가짜 민주주의냐. 은수미의 공짜노동은 새 정치냐, 낡은 정치냐. 은수미의 공짜노동은 대의냐, 나만 옳은 독선이냐. 실로 눈물이 난다. 무엇이 산 것이고, 무엇이 죽었소?
안남시 시 18/05/09 [21:38] 수정 삭제  
  순진한 은수미 의원에게 죄를 뒤집어씌워 낙마시키려했지만 실패했다. 은수미는 성남시장되면 읍읍이 무슨짓을 했는지 누구를 심어났는지 잘살펴봐야 한다. 아니면 은수미 또 당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상품권 싫어!
더럽고 추악한 ~~ 진짜 이것이 민주국가
정말 많은 압박이 있으실텐데도...이렇게
거대악의 거짓에 맞써싸우는 성남일보 항
영화 팔아방송 팔아 여배우 처먹는놈들
주진우 이명박처럼 이재명 김부선 진실을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장경
영화 팔아방송 팔아 여배우 처먹는놈들
주진우 이명박처럼 이재명 김부선 진실을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장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