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HOME > 레저·여행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시티투어·코레일 연계상품 출시
 
김태섭 기자

[성남일보] 수원시가 전국 어디서나 하루에 수원화성 관광을 마치고 귀가할 수 있는 수원시티투어·코레일 연계 여행상품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 한바퀴’를 출시했다. 요금도 최대 30% 할인된다.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 한바퀴’는 오전에 코레일 열차를 타고 수원역에 도착해 수원시티투어로 수원화성 주요 명소를 둘러본 다음, 오후에 코레일 열차로 귀가하는 묶음상품이다.

 

KTX 열차를 이용하면 전체 이용요금의 약 30%, ITX-새마을·무궁화 열차 이용 시 약 10%를 할인해 준다.

 

상품 예약 후 열차를 타고 수원역에 도착, 4번 출구에 있는 ‘수원관광정보센터’에서 수원시티투어 승차권을 받아 버스에 탑승하면 된다.

 

해우재·장안문·화성행궁(무예24기 관람)·연무대(국궁 체험)·수원화성박물관 등으로 이어지는 수원시티투어를 즐기고, 투어가 끝나는 오후 4시 30분 이후 예약된 열차를 이용해 귀가하게 된다. 열차 시간을 조절하면 수원시티투어 전후로 수원에서 ‘나홀로 자유 관광’도 즐길 수 있다.

 

3월부터 10월까지는 매주 화·수·목·일요일에, 11월부터 2월까지는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운영한다.

 

상품 예약은 코레일 홈페이지(http://www.letskorail.com) 회원가입 후 ‘여행상품→국내패키지→수도권’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을 이용해도 된다.

 

수원시는 추후 수원연극축제(5월 26일), 수원야행(8월 1~11일, 9월 14~15일), 수원화성문화제(10월 5~7일) 등 시 대표 행사를 둘러볼 수 있는 ‘수원시티투어·코레일 연계 특별상품’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기사입력: 2018/05/02 [10:06]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공공연한 사실 아닌가요? 일설에 의하ㅓ면
현안문제에 귀를 귀울여주심을 감사드립니
희망이 보입니다!
공원기금 적립 잘한일입니다 전임자는 한
은수미 시장도 골치 아플거야. 이놈 저놈
지역에 시민운동가가 있나요? 잿밥에만 관
근데 여기 속한 어떤 녀석 은수미캠프에
하따 존나 빠네! 누굴 위해 이 지꺼리
모 씨는 민주당 사람이 아니라 우리쪽 사
이제 네가 ?방이다! 니가 처먹고 싶은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