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9/01/22 [18:33]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9/01/22 [18:33]

[성남일보]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회장 염태영, 수원시장)는 22일 오전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민선7기 제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염태영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9년 새해 첫 정기회의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산적한 현안들을 풀어낼 지혜를 모으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는 경기도의 공공시설물이 공공복리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공공성 측면 강화 △지역 특색에 맞는 시설, 해당 지역으로의 이양 △공공시설물 양여(讓與)를 골자로 하여 경기도와 관리권 이양 문제를 협의할 계획이다.

 

이날 회의에는 염태영 수원시장(협의회장), 곽상욱 오산시장(부회장), 정동균 양평군수(부회장), 박승원 광명시장(사무처장), 임병택 시흥시장(대변인) 등 임원진을 비롯해, 이재준 고양시장, 백군기 용인시장, 은수미 성남시장, 장덕천 부천시장, 윤화섭 안산시장, 서철모 화성시장, 최대호 안양시장, 정장선 평택시장, 신동헌 광주시장, 한대희 군포시장, 엄태준 이천시장, 김상호 하남시장, 안승남 구리시장, 박윤국 포천시장, 김상돈 의왕시장, 이항진 여주시장, 최용덕 동두천시장, 김종천 과천시장, 김광철 연천군수 등 24명의 시장·군수와 7명의 부시장·부군수가 참석했다.

 

한편 민선7기 제4차 정기회의는 오는 4월 용인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