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상공회의소, 이업종교류회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9/03/26 [22:20]

성남상공회의소, 이업종교류회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9/03/26 [22:20]

[성남일보] 성남상공회의소는 26일 ㈜하이비젼시스템 대강당에서 ‘3월 이업종교류협의회’를 개최했다.  

㈜하이비젼시스템은 지난 2002년‘사물의 정보화·판단·분류 전문 기업’으로 ‘영상처리·신호처리·모션제어’라는 3가지 핵심 역량 기술을 바탕으로 스마트폰 발전에 이바지하고 스마트폰을 포함한 스마트 디바이스의 발전과 속도에 맞춰 다양한 입력장치가 더 많은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카메라를 넘어 3D센싱 및 각종 센서, 여러가지 입력장치들을 통해 과거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일들을 가능하게 만들어 내고 있다.

 

㈜하이비젼시스템은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 1천831억 원, 영업이익 201억  원, 당기순이익 205억 원을 기록하며 탄탄하게 성장해 나가고 있다.

 

박용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성남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이업종 간 회원업체 대표이사들의 새로운 니즈를 반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정착되는데 노력할 예정인 만큼 회원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희망한다”며 “3월 이업종교류협의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지원해주신 최두원 대표이사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의회에서는 우수 직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이 함께 진행되어 직원의 업무능률 향상을 독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