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HOME > 경제 > 중기/벤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판교 스타트업캠퍼서 ‘인문학 콘서트’ 만나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인문과 교양, 예술, 과학기술, 창업 등 주제 소통
 
김성은 기자
광고

[성남일보] 첨단 기술과 인문학이 만나 새로운 영감을 만들어 내기 위한 ‘인문학 콘서트’가 경기도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열린다.

▲ 판교테크노밸리 전경.     ©성남일보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오는 17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격주로 수요일 오후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1층 콘퍼런스홀에서 ‘2019 수요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요 인문학 콘서트’는 각계각층 유명 인사들을 강연자로 초청해 인문과 교양, 예술, 과학기술, 창업 등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주제들로 관객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월 두 차례 수요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올해에는 저명한 CEO를 초청해 생생한 경영 현장으로부터 얻은 경험과 지혜를 관객과 공유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클래식,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사전공연으로 힐링과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7일 열릴 올해 첫 인문학 콘서트에는 ‘영화를 만들어내는 창의성’을 주제로 이동진 영화평론가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24일에는 '그림, 우아한 취미가 되다', '전쟁사 문명사 세계사'의 저자 허진모 작가가 ‘문명과 역사 그리고 개인의 행복’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인문학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www.onoffmix.com)에서 ‘스타트업캠퍼스’를 검색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김평원 경기도 과학기술과장은 “인문, 교양, 예술, 과학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는 이번 인문학 콘서트를 통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문‧기술간 융합을 통한 통찰력과 창의력 증진에 힘쓰고자 한다”고 말했다.

 

스타트업캠퍼스 ‘수요 인문학 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4차산업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19/04/14 [10:59]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온 언론이 덮어주고 찬양하는데 여기만 그
이재명 싸질러놓은 똥을 비공개 mou로 은
구부려서자지마비게깔고자
다음번 집회는 분당민 전체가 일어나도록
뭐가 되었던 조폭 연류... 정말 싫다
털보가 죽일넘이지. 조폭에 활용당한 이재
성남시 진짜 가관이네요 전임시장부터 현
진영을 떠나 전임시장의 이상한 행태는 바
나랏일은 원칙적으로 처리하는게 맞지!!
투명하지 않은건 분명 뭔가 구린 다른 이
배너
배너
배너